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날씨가 추웠다가 더웠다가 자기 마음대로네요 ㅋㅋㅋ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오늘은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ㅎㅎ!

가끔, 모바일게임을 컴퓨터로 할 순 없을까? 라는 고민들을 하시는데요!

제가 해결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위해서 컴퓨터 사양이 엄청나게 좋아야 한다던지, 그래픽드라이버가

엄청나게 좋아야한다던지 그런건 아니니까요!

편하게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자 본격적으로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가장 쉬운방법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가장 쉬운방법!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ㅎㅎ!

컴퓨터로는 루팅이나 탈옥같은것을 안해도 되기때문에 게임 플레이에 있어서 훨씬 편한데요!

일단,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서 스마트폰을 구동시켜주는 프로그램이 깔려있어야 합니다!

그런 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릴껀데요!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 블루스택


블루스택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컴퓨터에서 스마트폰을 구현시켜주는 프로그램중에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방법에서도 가장 많이 쓰이는 프로그램이기도 하구요!

설치방법은 평소 프로그램 다운하는 방법하고 비슷하기때문에 어렵지는 않습니다!



`






링크타고 블루스택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셨다면 프로그램 다운받기를 눌러주세요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첫번째 방법 : 블루스택 잘 설치되고 있네요~




블루스택 설치가 완료되었고, 실행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러면, 빨간 밑줄친 부분에 '세븐나이츠'라고 타이핑 해주세요~~




세븐나이츠가 뜨네요! 클릭 해주시고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ㅎㅎ!




절차대로 해주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블루스택을 처음 사용하기때문에, 최초 설정만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구글 아이디와 비밀번호 미리 준비해주시구요! 

차근차근 동기화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점 : 정확한 정보를 작성하지 않거나 계속해서 틀리게되면 초기화됩니다

최초 설정만 다 하셨다면 이제 쉬우실꺼에요 ㅎㅎ 그냥 안드로이드에서 하는대로

세븐나이츠를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시구요! 세븐나이트 컴퓨터로 하기 점점 다와가네요 ㅎㅎ!




'동의하고 시작하기' 클릭하시면 끝!

그러면 로딩화면이 나오면서, 정상적으로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가 완성됩니다 ㅎㅎ

간단하죠?

그냥 블루스택 설치하고, 초기설정한다음에 안드로이드 사용하시는데로 쭉 나아가시면 됩니다!

저도 세븐나이츠를 즐겨하는데, 모바일로 하는 것 보다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가 더 재밌고

화면이 크다보니 생동감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세븐나이츠 뿐만아니라, 다른 모바일 게임도 PC로 즐길 수 있으니 넘나좋은것~ 


자!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첫번쨰 방법 : 블루스텍편은 끝났구요!

두번 째 방법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ㅎㅎ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 녹스 앱플레이어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두번째 방법!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ㅎㅎ

위에서 블루스택 이라는 프로그램을 소개받았는데 왜 녹스 앱플레이어를 또 추천해주나요?


1. 블루스택보다 조금 더 프로그램이 가볍다


2. 절차가 블루스택 보다 덜 복잡하다


3. 하지만, 블루스택보다 조금 덜 안정적이다! 라는 평도있음


하지만, 두 프로그램 다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에는 가장 최적화 되어있는 프로그램이기때문에

아무거나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방법도 블루스택과 마찬가지로 설치를 하고,

간단하게 설정만 해주시면 되니까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녹스 앱 플레이어를 구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걸어드릴게요^^


[녹스 앱 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 가기]


여기까지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가장 쉬운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나요??

확실히 모바일게임을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 보다 컴퓨터로 하니까 

좀 더 생동감있고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블루스택이나 녹스 앱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다른 게임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아참! 저는 블루스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녹스 앱 플레이어도 평이 좋지만 제일 처음 접한게 블루스택이라서요 ㅎㅎ~~

다른 유익한 포스팅들도 많으니까 참고해주세요^^





돈까스 먹고왔는데 정말 맛있네요 하나 돈까스 정식입니다!!

여기까지 세븐나이츠 컴퓨터로 하기 가장 쉬운방법이었습니다^^ 

따뜻한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