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크롬 애드블록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번 포스팅에는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바보청춘의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설치법]


오늘은


크롬버전 크롬 애드블록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애드블록 설치방법


왼쪽 상단에 무지개색 정사각형 앱상자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ㅎㅎ




왼쪽 상단에 ad 라고만 타이핑해주셔도


자동 검색기능으로 AdBlock 이 나오네요!!


클릭해서 추가 해주세요^^




추가!




정상적으로 크롬 애드블록 설치 완료되었네요!


그렇다면,


크롬 애드블록 실행방법을 알아야겠죠??


쉽습니다 따라오세요!!





크롬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줄짜리 상자를 클릭 -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세줄상자 - 설정]




다음으로,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해주시구요~~~



크롬 애드블록이 사용 설정됨으로 설정되있네요^^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ㅎㅎ


그러면


귀찮은 광고에서 벗어날 수가 있죠^^


간단하죠??


혹시나, 느려지거나 사용하기 싫으시다하시면


똑같은 경로로 들어가셔서


체크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크롬 애드블록 설치방법 쉽죠?ㅎㅎ


이제 더이상 짧은 동영상 하나를 보는데 소중한 1분을 


날리지마세요 ㅎㅎㅎ~


[바보청춘의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설치법]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설치법 다시 링크 걸어드릴게요~~




오늘 레스토랑 에서 찍은 사진인데,


무드있게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프로필사진 해놔야겠습니다


오늘도 따뜻한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