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시즌6 코르키 템트리와 공략을 알아볼껀데요!

일명, 코르키 뿌수기!!

코르키는 어렵다고 하는데요, 왜 코르키를 픽하는 걸까요??

시즌6 코르키 템트리편에서 완전 분석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시즌6 코르키 왜 픽하는가?


첫번 쨰, 사람들이 시즌6 코르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 

- 시즌6 코르키는 마법딜 위주의 원거리 딜러이죠 ㅎㅎ 패시브들을 포함한!


두번 쨰, 올 AD에서 원딜이 한명 남았을 때! 마법 딜로 보충을 해준다!

- 버스 태워줄 수 있는 가능성이 큽니다 ㅎㅎ


세번 쨰, 라인전이 비교적 강하다!


시즌6 코르키를 픽하는 이유는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시즌6 코르키 특성 및 룬정보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시즌6 코르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이게 답이다! 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ㅎㅎ

시즌6 코르키는 공속 아이템을 삼위일체만 가서 공격속도가 조금 딸리는경우도 있네요 

무난한거는 빨강AD 와 왕룬AS를 사용해도 괜찮지만 초반에 AD아이템이 나왔을 떄는 공속룬이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시즌6 코르키는 패시브가 바뀌었는데요!

민병대를 공짜로 + 이퀄라이저가 생겼습니다 ㅎㅎ

이 같은 경우는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1. 패시브가 있을 때 빠르게 집 갔다가 봇 라인으로 복귀할 수 있다!

2. 매우 긴 발키리가 생긴다!



시즌6 코르키 템트리


이제 본격적으로 시즌6 코르키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저는 ap템을 가는걸 매우 비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위험할 수가 있는데요

인광탄은 올라갈 수록 맞추기가 어렵고, ap를 80이나 올려도 데미지가 크게 올라가지 않기때문이죠


먼저, 1렙때는 도란검 + 1포션으로 갑니다 

삼위일체는 코르키에게 가장 좋은 템이구요, 삼위일체가 나오는순간 대부분 원딜과는 이길 수 있습니다

이후에 마관신을 사주시구요ㅎㅎ

마관신은 인광탄과 궁 로켓, 그리고 평타 데미지까지 올려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수 약탈자는 원딜 패치되고 좋다고 평가되는 아이템인데요,

삼위일체를 미리 사뒀기 때문에 정수 약탈자가 나오면 쿨타임이 30%가 감소가 됩니다 

즉, 로켓이 금방금방 찬다는 뜻이겠죠?

꾸준히 포킹 해주시고, 마나도 정수 약탈자가 채워주니까 걱정마시구요^^

또, 앞에서 치명타를 40% 가져왔기때문에 무한의 대검을 사서 데미지를 확! 늘립니다 


시즌6 코르키 템트리 정리하자면,

[도란검+1포션 - 삼위일체 - 마관신 - 정수 약탈자 - 무한의 대검]


여기서부터,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아지는데요!







이렇게 4가지 정도로 분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1. 리안드리의 고통 : 예전부터 코르키는 리안드리를 종종 사용했었는데요, 충분이 지금도 좋습니다 

마법관통력과 좋은 유니크 패시브까지 있기때문이죠 ㅎㅎ


2. 공허의 지팡이 : 시즌6 코르키의 딜량은 ad 1 : ap 2~3 정도인데요!

ad 딜보다는 ap딜에 치중 된 시즌6 코르키의 딜량을 올리기에는 보이드가 더 적합해 보이네요


3. 피바라기 : 앞의 아이템에는 흡혈이 없기 때문에, 시즌6 코르키 템트리에서 피바라기도 좋아보이네요


4. 시미터 : 하지만, 이제 시미터에도 생명력 흡수가 10% 붙어있어서 피바라기보다는 시미터가 좋아보입니다 ㅎㅎ

수은을 못 쓰신다면 어쩔 수 없구요..ㅠㅠ


여기까지 시즌6 코르키 템트리 및 공략이었습니다!

딱히 코르키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없고 이게 최고다! 라는 것도 없어서

시즌6 코르키 템트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건 사실인데요!

그래도, 대부분 위와같이 시즌6 코르키 템트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시즌6 코르키 템트리 잘 참고하셔서 충분히 버스태울 수 있는 챔피언이니까 

리드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https://youtu.be/W2CMWC8JVoY


위에는 시즌6 코르키 리뷰 동영상이네요 ㅎㅎ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롤 시즌 6 다른 정보 모음


[시즌6 킨드레드 템트리 및 공략 완전분석 하기!]


[롤 창모드 게임중에 쉽게 하는 방법!]


[롤 실행 무반응 5초만에 해결하는 방법!]




롯데백화점에 국물없는 우동이 생겨서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ㅎㅎ

다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