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날씨가 슬슬 풀리기 시작했네요~ 오늘 후드티 하나 입고나갔는데 별로 안춥더라구요 ㅎㅎ

근데 밤되니까 죽는줄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일교차가 심하니까 외투 하나 걸치고 나가세요ㅠㅠ

내일은 대보름이네요 ㅎㅎ 달보러 가야하는데 감기걸리지 마시구요 ㅋㅋㅋ

오늘은 아가리오 한국서버 하는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아가리오 한국서버는 뭔가요??

음...비장하게 설명을 해드려야겠네요 ㅋㅋㅋ

본격적으로 아가리오 한국서버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가리오 한국서버/agar.io 는 뭔가?


아가리오 agar.io는 세포분열게임인데요!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고

간단하게 플래쉬게임처럼 할 수 있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한국뿐만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 워낙 많은 서버가 있다보니

아가리오 한국서버도 나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쉽게설명하면, 나보다 큰 세포를 먹으면서 점점 성장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네요ㅋㅋㅋㅋ

아가리오 중독성 최고입니다....하...




간단하게 닉네임만 작성한다면, 신나게 아가리오 한국서버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아가리오 한국서버 링크 걸어드릴게요!!


[아가리오 한국서버 1버전]


[아가리오 한국서버 2버전]


[아가리오 외국서버 오리지날버전]


[아가리오 외국서버 2배 빨리크는 버전]





위에 사진은 아가리오 한국서버 2버전인데요!

보시다시피 채팅창도 매우 활성화되어있고 정말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한국에서도 아가리오 한국서버가 인기가 많기때문에 2개의 서버로 나뉘어져있구요!

무엇보다 쾌적한 채팅창이 마음에 듭니다 ㅎㅎ

엔터만 누르면 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다보면 정말 웃긴분들 많아요 ㅋㅋㅋ




우측상단에 보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이거는 서버의 크기순위와 전체지도를 볼 수 있는 창입니다 ㅎㅎ




원래 원조는 위와같은 아가리오 외국서버인데요!

외국서버는 전 세계적으로 서버가 구축이 되어있어서 살짝 렉이나 속도가 조금 느린감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아가리오 한국서버 2버전을 자주 플레이하고 있어요!

사실, 외국서버를 하게되면 말도 잘 안통하고 말이 안통하니까 팀전도 할 수 없겠죠ㅠㅠ

그래서 주로 아가리오 외국서버에서는 개인전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ㅎㅎ




아가리오 한국서버 agar.io 조작방법


닉네임을 작성하고 플레이를 누르게 되면 바로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저 뒤에 엄청 큰 동그라미들 보이시죠 ㅋㅋㅋㅋㅋ저게 다 플레이어들입니다

저 보라색은 어마어마한 놈이네요 저기에 먹히면 게임은 끝이랍니다


아가리오 한국서버 조작법

W(세포분열) - 중립으로 분열됨, 누군가 도와주기위해 사용함 일명 '먹이주기'


스페이스바 - 세포분열이지만, 벗어나는게 아니라 컨트롤이 가능하고 다시 합칠 수 있음


이런 조작법을 사용하는 이유는, 부피가 작을수록 이동하는속도가 빠르기 때문인데요!

누군가에게 도망을 가거나 잡으러 갈 때, 이런 아가리오 조작법들을 사용한다면

더 효율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위에는 제가 플레이한 영상인데요!

잘 하고 있다가 ㅋㅋㅋㅋㅋ빨간 세포한테 먹혔네요

빨간 세포가 W 단축키를 사용해서 저를 잡아먹었습니다 하....


이런식으로 아가리오 한국서버를 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드리는 팁은, 한 30분정도만 하시다보면 서버에서 1등이 되어있으실껍니다 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초반에 나오는 것 처럼 엄청 큰 세포처럼요...

저분은 최소 20분정도 하신걸로 보이네요^^ 




이렇게 아가리오 한국서버를 하실 떄 서버점검을 제외하고는 24시간 운영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이 때까지 제가 플레이하면서 한번도 끊기거나 튕김현상은 본적이 없구요!

아가리오 외국서버도 나름 재밌긴한데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다 보니, 재미가 떨어지더라구요 ㅎㅎ

닉네임도 재밌게 지어서 재밌게 아가리오 한국서버 게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여기까지 아가리오 한국서버 agar.io 하는방법이었습니다!

링크를 통해서 아가리오 한국서버를 하시면 되고, 가끔 닉부이치치 보시면 먹지마세요...

아가리오 한국서버 agar.io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아가리오 한국서버 1버전]


[아가리오 한국서버 2버전]


[아가리오 외국서버 오리지날버전]


[아가리오 외국서버 2배 빨리크는 버전]




너무 추워서 서울깍두기 들어가서 설렁탕 한그릇 했네요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여기까지 아가리오 한국서버 agar.io 하는방법 이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