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이라고 합니다 ㅎㅎ!

오늘은 정말 귀찮죠...광고창의 대왕

헝그리앱 팝업창 없애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키거나, 크롬을 키면 갑자기 의도하지 않은 광고창이 뜹니다

예전부터 정말 헝그리앱 팝업창에 대해 말이 많았는데,

아직도 헝그리앱 광고창이 말썽이라고 하네요

좀비같은 애드웨어 헝그리앱 팝업창 없애는 방법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헝그리앱 팝업창/헝그리앱 광고창 박멸하기!

문제의 헝그리앱 팝업창의 원인, 헝그리앱 광고창의 원인....

헝그리앱 사이트입니다 

헝그리앱은 모바일 공략 커뮤니티인데요!

온라인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게임 또는, 공략 팬사이트등 많은 커뮤니티를 지원해주는

모바일게임에 특화된 사이트입니다

본질만 본다면, 정말 사랑스러운 사이트인데

헝그리앱 팝업창과 헝그리앱 광고창이라는 XX들을 데리고 살지요...ㅠㅠ


일단, 저번에 헝그리앱 광고창 없애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먼저 한번 참고해보세요ㅎㅎ


[바보청춘의 헝그리앱 광고창 없애는법]


최근에 헝그리앱 광고창 없애는법을 피해서,

새로생겨난 헝그리앱 애드웨어들이 고클린을 피할 수 있도록 설계를 해서

고클린도 100% 해결할 수 없다! 라는 의견들도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다른 대안으로는 애드웨어를 완전 제거하는게 좋다! 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선호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MZK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MZK 프로그램은 애드웨어, 광고창 관련 대형카페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인데요!

'바이러스 제로 시즌2' 카페에서 제공하는 스크립트입니다 ㅎㅎ


링크 걸어드릴게요~


[헝그리앱 팝업창 제거하는방법_MZK프로그램 설치]




타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첨부를 금지하고 있기때문에 위에 있는 링크를 타고 가입하신 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ㅎㅎ!

헝그리앱 팝업창과 헝그리앱 광고창을 없앨 수 있는 MZK 프로그램을 개발하신분은

violet 님이신데요! 오래전부터 바이러스, 팝업창 관련해서 엄청난 연구를 해오시고

인정을 받으신분이라고 하네요 ㅎㅎ신뢰할만합니다!


가입자 수도 9만6천명을 넘어서는 대형카페네요 ㅎㅎ

프로그램 관련해서는 의심없이 믿어도 될 듯 합니다!




카페에 들어가셔서 다운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절차는 워낙 간단하니 들어가셔서 다운만 받으시고, 재부팅하시면

헝그리앱 팝업창과 헝그리앱 광고창 걱정은 이제 없으실 것 같네요

후기글들을 보니까, 

v3 나 다른 백신프로그램에서도 절대 안지워지던 애드웨어 , 바이러스등이 다 제거되었다고하니

헝그리앱 팝업창과 헝그리앱 광고창 등을 없애기에 최적화 된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또. 문제가 해결되었다는 후기들은 많지만 문제가 생겨서 컴퓨터에 문제가 되었다!!라는 후기는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여기까지 헝그리앱 팝업창 없애는 방법과 헝그리앱 광고창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ㅎㅎ

요약하자면 '바이러스 제로 시즌2' 카페에 가입하셔서, MZK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고

재부팅을 하시면 100% 헝그리앱 팝업창과 헝그리앱 광고창 문제가 해결된다고 하네요 ㅎㅎ


[바이러스 제로 시즌2 카페 바로가기]



하지만, MZK는 업데이트 기능이 없기때문에 

한번 사용하시고 삭제 후 필요에 따라 재설치 하는 방식으로 사용해야한다고 합니다 ㅎㅎ



이유는 위 동영상 참고 해주세요 ㅎㅎ!

여기까지 헝그리앱 팝업창 없애는 방법과 헝그리앱 광고창 해결하는방법이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헝그리앱 팝업창관련해서 걱정 할 필요가 없겠네요 ㅎㅎ

포스팅이 조금 복잡했다! 라고 하시는분들은

밑에 링크 정렬해드릴테니까 참고해주시구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따뜻한 하루 되세요^^


[바보청춘의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 법]


[바이러스 제로 시즌2 카페 바로가기/MZK 설치하기]





부산에 영도다리 도개행사 보러갔는데 사람이 진짜 많네요...

신기하긴한데 너무 추웠습니다ㅠㅠ

여기까지 헝그리앱 팝업창 없애는 방법!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 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