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시즌6 말파이트 템트리와 공략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말파이트는 제가 롤을 처음 접했을 때 도전했던 챔피언인데요 ㅋㅋㅋㅋ

뭔가.. 딴딴하고 듣기에 초보가 가장 하기 쉬운 챔피언이라고 해서 시작했던 것 같네요

말파이트를 할 때, 그 교통사고... 그 느낌이란...ㅋㅋㅋㅋㅋㅋ

자! 본격적으로 시즌6 말파이트 템트리 및 공략을 완전분석 해보겠습니다!!


시즌6 말파이트 템트리 및 공략 완전분석!


말파이트는 대충 저렇게 생겼습니다ㅎㅎ 단단하게 생겼죠^^




스킨은 철갑병기 말파이트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 생각에는 탱말파한테는 제일 잘 어울리는 스킨이라고 생각되는데요!

W평이 불꽃일어나서 뭔가 빡세?보이는 효과가 있죠 ㅎㅎ

시즌6 말파이트 속성



쌍관 이런거 다 제외하고 저렇게 세팅하는게 가장 CS먹기 좋다고 하네요 

또 무엇보다 말파이트는 초반에 안말리는게 중요한데 초반에 cs먹기좋으니 단단하겠죠?




평타를 잘 사용하기때문에, '착취의 손아귀'를 찍었습니다




점화는 상대가 티모일 때 뺴고 잘 들지않는 추세입니다 ㅎㅎ

텔을 들어서 상대탑과 레벨 격차를 줄이거나, 소규모 한타시에 빠른 텔을 이용해서 이득을 더 볼 수 있기에

텔을 듭니다!



시즌6 말파이트의 패시브는 '화강암 방패'입니다 10초간 공격 받지 않을 때 마다 바위의 방패를 소환하는데요

바위 방패는 최대 체력의 1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시즌6 말파이트 라인전 딜교

난폭한 일격(W) - 평타 - 지면 강타(E) - 평타 - 지진의 파편(Q) : W 평 E 평 Q


시즌6 말파이트 라인전 킬각

난폭한 일격(W) - 평타 - 지면 강타(E) - 평타 - 평타 - 멈출 수 없는 힘(R) - 지진의 파편(Q) - 지면 강타(E) - 평타
W 평 E 평 평 R Q E 평

시즌6 말파이트 한타

멈출 수 없는 힘(R) - 지면 강타(E) - 난폭한 일격(W) - 평 - 평- 지진의 파편(Q) - 평 - 지면 강타(E)
R E W 평 평 Q 평 E

만약에 한타를 하는데, 적팀 원딜이나 미드가 너무 멀리서 딜을 넣을경우에는
난폭한 일격(W)를 켜고 앞라인 평타를 주다가, 적팀원딜이 조금씩 올 때! 궁박고 스킬난사!!

 E  - W - Q 순서대로 마스터


시즌6 말파이트 템트리


시즌6 말파이트 템트리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유동적으로 가기


AP상대 : 벤시 + 태불망 이후에는 자유롭게 가시면 됩니다 ㅎㅎ

(우리팀 ap가 나를 제외한 두명 이상일경우, 심연의 홀로 변경)


AD/탱커 상대 : 태불망 + 얼어붙은심장 + 얼어붙은 건틀릿 이후에는 자유롭게 (유동적으로!!)


AD치명타 상대(ex_야스오,트린다미어) : 란두인의 예언 + 태불망 + 얼어붙은 심장 이후에는 자유


시즌6 말파이트 템트리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부패물약'을 꼭 사도록 합니다 ㅎㅎ

그리고, 싸울 때 '부패물약'을 무조건 사용하시고 싸우셔야 딜량차이가 많이 납니다 


(심연의 홀은 우리팀에 AP가 나를 제외한 두명이상 일때만, 벤시의 장막 대신에 갑니다)


여기까지 시즌6 말파이트 템트리 및 공략이었습니다!

다른 시즌6 말파이트 공략은 유투브 동영상 참고하세요! 링크걸어드리겠습니다~


[시즌6 말파이트 템트리 및 공략 동영상 보기]


------------------------------------------------------------------------


출처 : [롤 인벤_말파이트 공략_아트록쓰님 감사합니다]



[시즌 6 코르키 템트리 및 공략 보기]


[시즌 6 킨드레드 템트리 및 공략 보기]


[롤 창모드 게임중에 쉽게 하는 방법]


[롤 실행 무반응 5초만에 해결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