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ㅎㅎ

대학생이다보니 조별발표가 많은편인데요!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는 깔끔한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이용한 좋은 발표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항상 PPT를 만들 때 다른분들이 만들어놓은 무료 파워포인터 템플릿을 이용하는편인데,

제가 사용해보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사이트를 공유해보려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깔끔한 PPT 템플릿을 선호하기때문에 사이트선정에 주관적인 견해가 들어가있음을

미리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자 본격적으로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 BEST2 시작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 BEST2



회사에서나 대학교에서, 또는 강연을 할 떄 파워포인트를 작성해서 발표하는 일이 많은데,

성공적인 발표를 위해서는 깔끔하고 보기좋은 파워포인트 템플릿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정말 깔끔하고 이쁜 PPT 템플릿을 찾고 계신분들은 편하게 포스팅을 읽어주시고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무료 PPT 템플릿사이트 - 프리젠테이션 매거진



제가 추천해드리는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 첫번쨰는 '프리젠테이션 매거진'입니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번역하기를 사용하면 전혀 불편함이 없고 무엇보다 자료가 워낙 많아서

선택폭이 엄청 넓다는게 최대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ㅎㅎ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이용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는 편하게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57,942개의 템플릿이 준비되어있다고 나와있네요 대단합니다..

저는 빨간박스로 표시해놓은 Subtle Waves Template 를 선택해보겠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밑에 Download PPTx file 을 클릭해주시면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이 다운됩니다!





제가 찾던 깔끔한 PPT 템플릿이네요! 

다운도 3초만에 되고, 이제 성공적인 발표하는일만 남았습니다 ㅎㅎ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라서 그런지,

고맙다, 매우 유용하다 라는 긍정적인 댓글들도 볼 수 있네요 ㅎㅎ!

발표할 때 어떤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다! 라고 하시는분들께

'프리젠테이션 매거진' 적극 추천드립니다!


2.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 올피피티



두번쨰로 추천해드릴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는 '올피피티' 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딱 느껴지지 않나요? '깔끔하다' 라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ㅎㅎ

일단 점수 주고 들어가야겠네요 ㅎㅎ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파워포인트의 템플릿을 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프리젠테이션 매거진' 과 비슷한데요!

올피피티만의 큰 장점은 '매우 간단한 다운로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강아지를 좋아하니까 강아지 PPT 템플릿을 다운받아보겠습니다!






PPT 템플릿을 선택하시고 클릭을 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밑에 영어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가 나와있습니다 ㅎㅎ

Download Widescreen(16:9) 는 넓은 폭을 지원하는 템플릿이구요!

Download Standard(4:3) 은 표준적인, 좁은폭의 템플릿을 지원하는 링크입니다 




제가 원하던 깔끔하고 취향저격인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ㅠㅠ

이제 더이상 PPT 템플릿에 스트레스 안받아도 되겠네요!


여기까지 지극히 주관적인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사이트 BEST2 를 알아봤습니다!

저는 깔끔한걸 좋아해서 홈페이지도 깔끔하게 되어있는 사이트를 선호하구요 ㅎㅎ

두개의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가 가장 마음이 들었네요^^

블로그에 다른 유익한 포스팅도 많으니까 참고해주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광안리에 위치한 세인트마레라는 레스토랑 다녀왔는데, 플렛팅이 정말 이쁘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