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ㅎㅎ

오늘은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 사용후기 및 다운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대부분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나 한컴오피스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컴오피스를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ㅎㅎ

레포트를 제출할떄나, 간단한 기획안을 작성할 때 한컴오피스를 이용하는데 어렸을 때 부터 자주 사용해서 그런지

저는 한컴오피스가 MS오피스보다 더 편리한 것 같더라구요

최근에 한컴오피스의 새로운 버전인 한컴오피스 NEO가 출시되었는데요!

소문을 듣기로는 정말 편리하고 더 깔끔해졌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일단 먼저 체험판을 통해서 사용해봤습니다 ㅎㅎ

본격적으로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 사용후기 및 다운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 사용후기 및 다운방법!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은 한글과컴퓨터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요!

7일 , 30일, 한달 이정도가 아니라 무려 100일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ㅎㅎ 처음부터 점수를 주고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1.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 다운방법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은 한글과컴퓨터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요!




치 및 이용하는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네요 :)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위와같이 한글과컴퓨터 공식홈페이지가 뜨는데요!

우측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에 있는 한컴오피스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체험판을 다운받으실 수 있네요 ㅎㅎ





왼쪽에 보시면 체험판 다운로드라고 있는데요!

클릭을 하시면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을 다운받으실 수 있는 탭이 있습니다 ㅎㅎ

다운로드 받기를 클릭해주세요~

[권장사항]

운영체제 : 윈도우 7/8/10 권장

웹브라우저 : 윈도우익스플로러 9.0 이상

CPU : 팬티엄4 이상 권장

RAM : 1GB 이상 권장

하지만 권장사항일 뿐, 대부분의 컴퓨터에서 사용하시기에 무리가 없으실 것 같습니다^^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을 다운받기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하네요!

이메일과 이름, 비밀번호만으로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으니 2분만 투자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컴오피스 네오는 워드프로세서 한*글 / 스프레드시트 한*셀 / 프레젠테이션 한*쇼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다 

고급사용자를 위해서 특수한 기능을 추가했고, 가장 신기했던점이 

텍스트에 3D효과를 줄 수 있다는점, 그리고 3D프린터에 출력을 지원한다는 점이 정말 신기했네요

아직 3D프린터가 상용화가 되지 않아서 낮설긴하지만 수년후에는 아마도 한컴오피스 네오로 작업하는 빈도가 

더 많아질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ㅎㅎ


2.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 사용후기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을 사용해본 후기는 매우 깔끔하고 편리하다입니다!

기존의 한컴오피스 틀을 크게 꺠지않은상태로 좀 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들을 추가했구요

무엇보다도 100일이라는 넉넉한 시간동안 무료체험을 해볼수가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ㅎㅎ

지금은 한컴오피스 네오 런칭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 한번 참여해보시는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2016년 1월 26일부터 2016년 4월 29일까지 런칭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ㅎㅎ


매일 333명에게 60일간 매일매일 선물을 쏘는 이벤트뿐만아니라, 통큰 이벤트까지 있으니까

무료로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 사용해보시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석이조네요 ㅎㅎ



여기까지 한컴오피스 2016 체험판 사용후기 및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ㅎㅎ!

시간이 흐르면서 다양한 오피스프로그램도 업데이트를 하기 시작하는데요!

개인적으로 한컴오피스 네오버전은 너무너무 사랑스럽네요 ㅎㅎ

100일간의 무료체험이 끝나면 내돈주고 직접 구매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꼭! 

그만큼 가치가 있는 프로그램이니까요^^

또, 잘 사용하지 않던 기능들을 과감하게 제거해줌으로써 알짜배기 기능들만 깔끔하게 사용가능하니 너무너무 마음에드네요!

블로그에 다른 유익한 포스팅들도 많으니까 참고해주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노트북을 한번 떨어뜨렸는데...이렇게 오류가 생기네요 A/S 받으러 가야하는건가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