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폴더를 숨기거나 암호화 할 수 있는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 방법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요즘에는 워낙 개인정보 관련해서 범죄도 많이 일어나고, 다양한 사건들이 발생하는데요!

무엇보다 개인정보유출을 사전에 예방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페북이나 다른 SNS에서 이름이나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도 나에 대한 개인정보가 다 나타나기떄문에

나는 괜찮겠지? 라는 생각은 접어둬야할 것 같네요ㅠㅠ

PC방이나 회사에서 공용PC는 물론, 개인PC에서도 개인정보보안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나의 개인정보를 지켜줄 수 있는 폴더 암호걸기 프로그램 wise folder hider에 대해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


wise folder hider 프로그램은 폴더를 암호화하거나 숨길 수 있고, 비밀번호를 설정함으로써

개인정보유출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하고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ㅎㅎ

보안관련 프로그램 순위에서도 1위를 지키고 있고 사용해본 사용자들의 후기도 매우 좋으니

일단 점수좀 주고 시작해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 


1.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 방법



wise folder hider 공식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설치하실 수 있는데요!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약 2분정도면 설치 및 이용까지 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당황하셨을텐데요!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다보니 각 국가별 언어기능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ㅎㅎ

우측상단에 있는 '언어 선택' 에서 한국어를 선택해주세요!






번역이 조금 어색하긴 하지만 한국어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윗쪽에 있는 '다운로드 센터' 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중간에 Products 를 클릭해주시고, 왼쪽에 wise folder hider Free 를 클릭해주세요 ㅎㅎ





와이즈 폴더 소염 역활 무료? 라는 매우 어정쩡한 번역이 되어있는데

크게 이용하는데 문제는 없으니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Next만 꾸준히 눌러주세요~





설치하는 과정에서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 외에 다른 제휴프로그램들을 설치할것인지 물어보는 페이지입니다

설치해서 안좋은건 없지만, 굳이 다른 프로그램은 필요없으니 Decline 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되는데 초기 비밀번호를 설정하라는 창이 뜹니다 ㅎㅎ

여기서 비밀번호를 까먹게되시면 매우 곤란해질 수 있으니,

자주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로 설정해주세요!


초기설정 비밀번호와 폴더자체에 설정하는 비밀번호는 별개입니다!





이렇게 깔끔한 프로그램이 뜹니다 ㅎㅎ 

복잡하지도 않고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사용하기 매우 편할 것 같네요 ㅎㅎ

이제 wise folder hider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wise folder hider 사용법


숨기고자 하시는 폴더를 안으로 드래그해주세요 ㅎㅎ





테스트용폴더를 하나 만들어서 wise folder hider 안에 드래그해보겠습니다!





드래그를 하니 폴더가 사라지고 wise folder hider 안에 들어갔네요 ㅎㅎ

숨기고자 하는 폴더가 이제 보이지 않습니다





상태는 '숨김' 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ㅎㅎ 정상적으로 폴더가 숨겨졌다는 뜻인데요

여기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열기' 기능입니다!

숨겨진 폴더를 찾으려면 번거로웠는데요 여기서는 '열기'버튼 하나만 클릭하면 숨겨진폴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바로 숨겨진폴더의 파일이 나타나네요 ㅎㅎ 정말 편리합니다!





또, 그 폴더의 암호를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 작업 - 암호 설정을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점은 초기 프로그램 설정암호와 숨긴폴더에 설정하는 암호는 별개라는 것! 잊지마세요 ㅎㅎ



여기까지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 방법과 wise folder hider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정보유출이 심한 요즘에는 딱 맞는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면서 내 개인정보를 확실하게 보호할 수 있으니 이만한 프로그램도 없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wise folder hider 다운로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블로그에 다른 좋은 포스팅도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


새벽의 고속도로 휴게소는 느낌이 또 새롭네요 ㅎㅎㅎ 좋은하루되시길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