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경험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ㅎㅎ

저는 대학생이라서 여행가려면 큰맘먹고 가야하는데요ㅠㅠ

무엇보다 여행경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항공권과 숙박비가 정말 문제인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을 하기에 앞서서 저렴한 항공권과 저렴한 숙박비만 보장이 된다면 

정말 재밌게 놀다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친구들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유럽여행 한번 가려면 두세달은 아르바이트에 목메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내년에 유럽여행을 꼭 가고싶은데 얼른 돈 모아놔야겠습니다 하하

그래서 작년 제가 방콕에 갔을 때 이용했던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에 대해서 공유하려합니다!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방콕경험담>



저는 작년에 방콕을 다녀왔는데요!

방콕은 물가가 저렴하고 대학생이 딱 여행하기 좋은 나라인 것 같아서 선택을 했었습니다 ㅎㅎ

그 떄 비행기표를 30만원 초반대에 구입을 했었는데

그 저렴한 항공권 하나를 득하기 위해서 엄청난 검색과 구글링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제가 이용했던 항공권 비교 사이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 에어텔24



먼저 소개해드릴 항공권 비교사이트는 '에어텔24' 입니다!

해가 지지않는 여행사?라고 하는데 미래가 밝다는 뜻인가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항공권과 숙박할 수 있는 호텔을 같이 검색할 수 있다라는 점에서 

에어텔24를 선호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임의로 방콕을 도착지로 설정하고 출발일을 6월달로 설정해보겠습니다!




에어텔24에서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순으로 소개를 해주고있는데요!

보니까 30만원 초반대 가격에, 경유를 하는 항공권이네요

저는 대학생이고 무조건 저렴하면 끝!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경유해도 상관없습니다 ㅋㅋㅋㅋ



클릭을 해보니까 세금하고 유류 할증료도 다 포함해서 저 가격이네요

다시 떠나고 싶은...ㅠㅠ



우측 상단에 보시면 '떙처리항공권' 이라고 있는데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고 있는 항공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까 지켜보시다보면 특템? 하실수도? 있으실 것 같네요 ㅎㅎㅎ


2.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 스카이스캐너



두번째는 스카이스캐너인데요!

제일 유명한 저렴한 항공권 비교사이트죠 ㅎㅎ?

저는 여기서 방콕 항공권 예약했습니다! 

전 세계 항공사들의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있어서 조금 꾸준하기만 하다면

엄청나게 저렴한 항공권을 득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ㅎㅎ

링크걸어드리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헉 여기는 더 저렴하게 나와있네요!

검색만이 살길입니다 ㅎㅎㅎ

여기는 32만원대로 방콕을 갈 수 있고 역시 저렴하기때문에 경유를 포함한 가격이네요!

스카이스캐너에서는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과 렌터카까지 알아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아직 운전에 미숙해서 렌터카까지는 이용안해봤는데, 나중에는 해외에서도 운전해보고싶네요!


3.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 G마켓 항공권비교



G마켓 비행기표 비교사이트인데요!

아무래도 G마켓은 익숙하기 때문에 검색하기 편하다는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ㅎㅎ

또한 국내에 관한 정보들도 많이 나와있구요!

링크걸어드리겠습니다~

[G마켓 항공권 비교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무엇보다 이렇게 얼리버드같은 각 항공사별로 이벤트가 잘 나와있어서

잘 확인하신다면 저렴한 항공권을 득하실수도 있겠네요!!

인터파크 투어도 좋은 것 같습니당 ㅎㅎ


여기까지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에 대한 경험담이었습니다!

다른 정보들도 많은데, 시간이 없어서 얼른 가봐야겠네요 ㅠㅠ

블로그에 좋은 내용들도 많으니까 참고해주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이상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ㅎㅎ~~



다음여행을 위해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하나 질렀습니다 ㅋㅋㅋㅋㅋ

오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