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비가 너무 많아와서 벚꽃이 다 떨어졌네요 ㅠㅠ 날씨도 조금 쌀쌀하구요

그래도 이제 진짜 봄이 온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ㅎㅎ

오늘 블로그를 하다가 플래시가 안보이더라구요

옷사려고 쇼핑몰을 들어갔는데도 플래시가 안보이고, 동영상도 안보이구요

무슨 문제일까 알아보다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라는걸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여러군데 문의를 해보니까 뭐 윈도우를 다시 깔아라 , 포맷해라...이런말밖에 없어서

제가 직접 들이댔습니다!

3분만에 해결하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3분만에 해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오류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일어나는 현상인데요!

크롬에는 자체적으로 플래시가 설치되어 있어서 요류가 잘 발생하지 않지만,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ㅎㅎ


1. 설치를 하다가 중간에 종료를 하셨을 경우

2. 인터넷 문제로 설치가 정상적으로 된 듯 하지만 중간에 끊긴 경우 

3. 기타 바이러스 때문에 어도비 플래스 플레이어에 오류가 생겼을 경우 등등


주 원인으로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중에 오류나 바이러스가 침투해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가 발생하는 건데요!

해결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컴퓨터에서 어도비 플래시를 완전히 삭제를 한 후, 새로운 플래이어를 설치해주는건데요!

복잡한듯하지만, 3분만에 해결하실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1.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완전 삭제 해준다


먼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완전 삭제해주셔야합니다!

내 컴퓨터에서 확실하게 제거하기위해 어도비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언인스톨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셔야 하는데요!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 - Uninstall]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지는데요!

조금 스크롤을 내리시면 언인스톨 파일이 있습니다 ㅎㅎ 

클릭해서 설치해주세요~





언인스톨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은 쉬우니까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2.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에서 정식버전을 설치한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에서 정식버전을 재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과정은 매우 간단하기 떄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페이지가 뜨는데요!

오른쪽에 있는 'Download Adobe Flash Player' 를 클릭해주시면

재설치를 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ㅎㅎ




중간에 보시면, 예, 구글 크롬을 설치합니다 / 예 인터넷 익스플로러용 구글툴바를 설치하겠습니다 라고

체크하는 박스가 있는데,

왠만하면 체크 해제해주시는게 좋습니다 ㅎㅎ 왜냐하면 저희 목적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를 해결하는것이기 때문이죠^^

물론, 크롬도 좋고 툴바도 좋지만 굳이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컴퓨터만 무거워진답니다 ㅠㅠ


3.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재설치 후 , 재부팅을 해준다


재설치를 해주셨으면 재부팅을 해주셔야합니다 ㅎㅎ

물론, 재부팅을 안하고도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가 해결되셨을수도 있지만,

재부팅을 하게되면 컴퓨터 쿠키가 정리되기 때문에 훨씬 가볍고 빠르게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여기까지 정리해보자면,

1.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에서 언인스톨 프로그램을 설치한다

2. 컴퓨터에서 완전히 제거되도록 언인스톨 한다

3.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에서 재설치를 한다 

4. 재부팅(권장) 을 한 후 기분좋게 작업한다!




여기까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3분만에 해결하는 방법이었습니다 ㅎㅎ

가끔 복잡한 문서작업을 하거나, 업무보는 도중에 오류가 생기면 짜증나는데

간단한 작업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정말 다행이네요 ㅎㅎ

이제 동영상도 볼 수 있고 팀장님 몰래 쇼핑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흐흐)




동영상을 한번 만들어봤는데, 매우 허접해서 안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방법이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곰장어 먹고왔는데 대박입니다..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