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롤 창모드 쉽게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도중에 창 크기를 바꾸고 싶은데,


중간에 게임을 중단할 수도 없고 답답하셨죠?


게임 도중에도 할 수 있는


롤 창모드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롤 창모드 하는방법

< 첫번 쨰, ESC - 화면설정 >


ESC 를 눌러주신다음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ESC - 화면 - 해상도]


여기서, 알맞은 해상도를 찾아서 설정하시면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1280 / 720 이 좋더라구요^^


창모드로 하는 이유는, 오캠으로 게임영상을 녹화할 떄나,


전체화면이 너무 커서


컨트롤 하기 불편할 때 창모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ㅎㅎ


< 두번 쨰, ALT + ENTER >

말 그대로 alt + enter 을 누르면 됩니다^^


혹시나, 게임을 하다가


설정창 누를 시간도 없다!! 하시면


롤 창모드 두번쨰 방법인 alt + enter 를 눌러주세요 ㅎㅎ


롤 잘하시는 분들은 창모드 전체화면모드 둘 다 잘하시던데


저는 핑계로 ㅋㅋㅋㅋㅋ창모드를 즐기는 편입니다 !


< 세번 쨰, 정해진 해상도가 불편할 떄 >


ESC - 화면 에서


정해진 해상도가 불편하다!


내가 직접 크기를 설정하고 싶다 하시는분들에게는 


최고의 팁일 것 같네요^^


먼저, 롤을 들억서 창모드로 게임을 한판 합니다!


그리고, 롤을 끄세요 ㅎㅎ


그 다음으로,




기본적으로 있는 폴더인데요! 이쪽으로 들어가주세요 ㅎㅎ


들어가시면,




이 파일이 있는데요 클릭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메모장으로 열면,




Height 와 Width 가 있습니다


이게 롤 창모드의 크기인데요!


임의로 편하신대로 설정해주신다음,


롤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롤 실행중에 적용하셨다면, 다시 껏다 켜주시면 되구요 ㅎㅎ


실행해주시면 설정하신 크기대로 수정되어있을껍니다^^




여기까지 롤 창모드 하는방법이었습니다 ㅎㅎ


롤 창모드 하는 방법 간단하면서도 복잡한데요?


롤 창모드 쉽게 하는방법으로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면


더 빨리 승급을 할 수 있겠죠??


저는 아직 사람이 아니라, 이것저것 가릴 처지가 아니네요^^


롤 창모드 하는방법이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자갈치시장에서 회먹었는데


오늘 사람 정말 많았네요ㅠㅠ그래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