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롤 실행 무반응 현상에 대해 알아볼껀데요!

랭게임 하거나 주말에 친구들하고 롤 하는데 갑자기 롤 실행 무반응현상이 뜬다?

갑자기 오류가 뜬다?

매우 짜증납니다^^ 서버점검도 짜증나는데말이죠...ㅋㅋㅋ

요즘 핑도 안좋고, 결함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서 조금 아슬아슬하긴하네요..

그래도 뭐 자체 결함으로 랭게임에 문제 있으면 기록되지않는 전적이라고 뜨니까!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찝찝합니다!

자, 본론으로 돌아가서 롤 실행 무반응 현상 5초만에 해결하는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롤 실행 무반응 5초 해결방법


일단, 롤 실행 무반응 현상이 나타나면 당황하지 마시고

우측 상단을 보세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 롤 실행 무반응 해결 1. 우측 상단 톱니바퀴 클릭 ]




[롤 실행 무반응 해결법 2.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 - 옵션 - 복구]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클릭해주시면 위와같은 창이 뜹니다!

옵션창인데요, 여기서 복구를 눌러주세요

참고하실부분은, 복구를 클릭해주시게되면 컴퓨터 사양에 따라서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PC방에서 롤을 하실건데, 최대 10초 이내로 해결이 되더라구요^^




옵션 - 복구를 클릭해주시게되면, 위와같은 창이 뜹니다!

대충, '설치된 리그 오브 레전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손상된 파일을 스캔하고 수정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적혀있는데요!

당연히 예! 를 눌러주세요^^


예를 클릭해주시면, 롤 자체에서 재정비를 하는데요!
약 10초 정도 기다려주시면 다시 초기화면으로 돌아옵니다 ㅎㅎ
롤 실행 무반응 현상에 있어서 가장 기초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이 첫번째 방법을 사용하시면 해결된다고 하시네요^^

혹시나, 롤 실행 무반응 현상이 해결되지 않았다?? 라고 하시는분들은
제가 예전에 포스팅 한게 있는데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대부분 여기서 해결이 되시는데, 해결이 안되면 조금 짜증나죠^^


이 방법은 롤 무한 재접속 반응이 일어날 때 사용하는 해결방법인데요!
마찬가지로, 롤 실행 무반응 현상이 일어날 떄도 사용가능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링크내에 있는 첫번째, 두번째 해결방법으로 해결되실꺼에요^^
또는 컴퓨터 내의 방화벽을 꺼주세요 ㅎㅎ 백신이 막고 있을 수도 있습니당

여기까지 롤 실행 무반응 현상 5초 해결방법이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춥네요ㅠㅠ
봄이 언제 오려는지...모르겠습니다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만 롤 하러 가봐야겠습니다!!!
여기까지 롤 실행 무반응 5초 해결방법이었습니다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