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귀찮은 인터넷 광고창!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해요!

 

 

 

헝그리앱은 모바일게임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사이트인데요

 

광고창 어마어마하게 열리기로 소문나있죠...

 

그래서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법을 검색하시는 회원님들이

 

엄청 많으십니다 (엄청난 불만과 함께...)

 

인터넷 익스플로워로 새창 열거나 즐찾한다고 하면

 

어마어마한 광고창이 뜨죠 ㅋㅋㅋㅋㅋㅋ

 

더 문제인건,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법도 잘 안나와있습니다

 

지우기도 힘들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법

첫번 쨰, 팝업창 설정하기

팝업창을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워 위에 보시면 '인터넷 도구' 가 있는데요,
잘 보시면 '팝업 차단' 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다음으로, '팝업 차단 켜기' 를 누르시면 '팝업 차단 설정'이 뜹니다!
그러면, 이런 창이 뜨는데요

 

밑에 차단 수준 보이시나요?

 

차단 수준에서 높음을 해주시면, 매우 강하게 차단이 됩니다

 

단, 참고하셔야할것이

 

위에 허용된 사이트 보이시죠?

 

여기에는 허용할 사이트주소를 넣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그 사이트에만 팝업창이 뜨게되죠 

 

은행사이트 나 학교 사이트 같은곳을 넣으면 되겠죠?

 

요약하자면,

 

인터넷 도구-팝업 차단 켜기-팝업 차단 설정-차단수준(높음)

 

이렇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두번 째, 크롬 사용하기 

 


 

 

헝그리앱 때문에 인터넷이 느려지셨다면,

 

크롬을 사용하는걸 권장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크롬을 사용하고 있는데,

 

속도 하나는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또, 크롬 자체에서 팝업을 어느정도 막아주는 장치가 설정이 되어있기때문에

 

헝그리앱 처럼 미친듯한 광고에서 어느정도 방어가 되어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법중에

 

크롬으로 예방하는게 가장 좋지않나 생각됩니다^^

 

세번 쨰, 고클린 / 그라토 설치하기

 

팝업 차단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클린과 그라토 둘중 하나를 설치할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고클린 보다는 그라토가 조금 더 가볍고 사용하기 간단하기 때문에

 

저는 그라토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라토 링크 걸어드릴테니까 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운받으세요!

 

[그라토 홈페이지 다운받는 곳]

 

 

 

그라토를 설치하셨다면,

 

위 프로그램이 뜰꺼에요!

 

'기본검사'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조금 기다리시면, 

 

 

 

치료성공이라고 상태창에 뜨게 되는데요!

 

마침을 누르게 되면

 

설치되어있던 광고글이 싹 삭제가 된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법에서 가장 최후의 수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워낙 헝그리앱 에서 광고 프로그램을 무섭게 깔아놔서인지

 

사진 예방이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혹시나!!! 그래도 똑같다 하시면,

 

밑에 블로거님이 포스팅 한걸 참고해보세요^^

 

http://freest80.blog.me/220604349673

 

it 프로그래머이신 것 같은데,

 

정말 전문적으로 잘 포스팅해주신 것 같네요

 

저는 그라토에서 해결했는데,

 

그래도 해결 안된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위 블로거님 블로그 방문하시면 100% 해결되실 것 같네요!

 

한번 둘러봤는데 정말 대단하신분 같습니다 ㅎㅎㅎ

 

 

 

여기까지,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광고창..정말 귀찮은데요...

 

사전 예방만 한다면 

 

광고창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주 무덤인데 신기해서 가져와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좋은하루 되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여기까지 바보청춘의 헝그리앱 광고창 삭제하는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