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ㅎㅎ~

가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보면,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발견하죠?

사진같은경우는 캡쳐해서 저장하거나 다른 어플이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다운받으면 되는데, 동영상 같은 경우는 좀 애매하죠?

저는 애견에 관심이 많아서 귀여운 강아지 동영상같은거 있으면 무조건 다운받는데요

개인소장을 하거나, 업무용 또는 포스팅용으로 사용하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방법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방법!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방법은 크게 두가지 정도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가지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방법에는 각자 장단점이 있으니까

편하신대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첫번 째, 4K STOGRAM 사용하기



4k stogram 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조금 생소하시죠 ㅎㅎ?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중에 가장 간단한 방법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4k stogram 은 인스타그램의 사용자 아이디를 입력하면 그 사용자가 업로드한 사진/동영상 전부를!

다운받을 수 있는 아주 사랑스러운 프로그램인데요!

아무런 사용제한이 없는 프리웨어라서 더 좋네요^^ 

이 프로그램의 주요목적은 당연히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과 사진저장인데요!

나의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컴퓨터에 백업을 하거나, 주변 지인들의 사진을 저장하고 싶을 때 

사용하고있습니다 !!


먼저,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 걸어드릴게요~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 곳-4k stogram 다운링크]


자,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방법 시작해볼까요??


먼저, 위 링크에서 4k stogram을 다운받습니다!





다음으로, 위에 있는 빈칸에 아이디를 적습니다!

음 저는 애견을 좋아하니까 애견사진을 전문적으로 하는 인스타그래머 아이디를 넣어볼까요?




이렇게 업로드 되어있는 컨텐츠들이 쭉 나열됩니다!

대박이죠ㅎㅎ

동영상뿐만 아니라 사진들도 다 저장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컨텐츠 오른쪽클릭해서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혹시나 모든 컨텐츠를 저장하고 싶다고 하시는분들은,




빨간색 상자 안에있는 두개 상자 보이시죠?

클릭하시면 폴더가 생성되면서 전체 저장이 됩니다 ㅎㅎ

참 쉽죠?

이렇게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방법 첫번 쨰 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방법중에 가장 간편하고 좋은 프로그램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이런방식으로 내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백업할 수도 있고,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을 원하는대로

할 수가 있습니다!!


두번 째, 인스타그램을 위한 이지다운로더 


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이라고 작성하면 '인스타그램을 위한 이지 다운로더'라고 있습니다!

다운받아주세요 ㅎㅎ~ 당연히 무료입니다^^


앱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특별하게 설정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

다음으로,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고자하는 파일이 있는 곳으로 들어가주세요~~




우측 하단에 보시면 이 점세개가 보이시죠? 클릭해주시고~



공유 URL 복사를 눌러주세요~~

"이 사진의 공유 가능한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면 저장완료!

그리고 갤러리로 들어가보세요 

원하시는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동영상이 저장되어 있을껍니다

엄청 쉽죠?

그냥 어플깔고, 아이디 적고 점 세개 누르고, 클릭하면 끝!


여기까지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이었습니다 ㅎㅎ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이제는 사진하나하나 캡쳐하거나, 동영상 저장하려고 복잡한 다른 방법을 사용 할 필요가

없어졌네요 ㅎㅎ!


이상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ㅎㅎ 




오늘 회먹으러 자갈치 시장에 다녀왔는데 사람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얼마만에 먹어보는 회인지 ㅠㅠㅠㅠ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