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조금 풀린 것 같네요 

이제 봄이 슬슬 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니까 조심하시구요!

티머니 어린이등록 하는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ㅎㅎ

이제 3월달이라 주변에 초등학생이 된 친구들이 많을텐데요!

이제 당당한 학생이 되었으니, 무료로 승차할 수가 없습니다 ㅎㅎ

초등학생 교통카드를 발급받아서 사용해야하네요 ^^

자! 본격적으로 티머니 어린이카드 등록하는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티머니 어린이등록 하는 간단한 방법


티머니 어린이등록은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데요!

아참!  편의점에서 티머니 어린이등록 카드를 구매하려면

"초등학생 용으로 발급해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면 10일간 임시로 티머니 어린이등록이 가능합니다

물론, 10일 이내에 티머니 어린이등록을 티머니 사이트에서 해주셔야 어린이요금으로 적용이 되니까

참고하시구요^^


티머니 어린이등록 공식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티머니 어린이등록 하기_티머니 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린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창이 뜨는데요!

회원등록 / 비회원 등록이 있는데 왠만하면 회원가입하시고 티머니 어린이등록해주시는게

더 좋다고 하네요^^ 회원가입 후 티머니 어린이등록을 하면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ㅎㅎ



아참! 티머니 어린이등록 하시기전에 참고하세요 ㅎㅎ!

티머니 어린이등록 요금적용은 만6세~만 12세

티머니 청소년등록 요금적용은 만13세~만18세 라고 하네요 ㅎㅎ



티머니 어린이등록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기로 했으니 저는 비회원으로 한번 해보겠습니다^^

비회원등록을 클릭하시면 카드번호와 생년월일 거주지가 뜨는데요!

차례대로 작성해주시고 등록눌러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티머니 공식홈페이지에 명시된 티머니 어린이등록 하는 방법입니다 ㅎㅎ


혹시나, 티머니 어린이등록 할 때 어린이는 인증은 아이핀 인증을 해야하는데

절차가 너무 복잡한데 좀 더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라고 하신다면


"단순히 티머니 어린이등록만 하시는거면 고객센터에서 전화로도 가능합니다"




티머니 대표전화는 1644-0088 번이고 근무시간이 09:00 시부터 18:00 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티머니 어린이등록 하는 간단한 방법이었습니다 ㅎㅎ

정리하자면,

간단하게 티머니 어린이등록만 하시겠다!! 라고 하시면


[티머니 어린이등록 공식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카드등록 해주시면 되구요!

또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아니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고싶다! 라고 하시면

티머니 어린이등록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어린이 아이핀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군고구마가 먹고싶어서 사왔는데,

맛이 별로 없네요 ㅠㅠㅠ요즘 가격도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

독감 유행한다니까 감기 조심하시구요!

여기까지 티머니 어린이등록 하는 간단한 방법이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