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롤 무한 재접속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롤 하다보면 


" 진행중인 게임에서 나왔습니다. 다시 게임에 접속하십시오"


미치죠...


재접속을 눌러도 아무런 반응도 없고 


정말 미칩니다 게임중이라면 더...


특히 초반에 시작했을 때 롤 무한 재접속오류가 뜬다면...


일단 안부받고 시작하죠^^?


자! 롤 무한 재접속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롤 무한 재접속 오류해결방법

첫번 쨰, 롤 환경설정 복구


위와 같은 롤 무한 재접속 오류가 발생했을 때


제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는,


"롤 환경설정 복구"하는 방법입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클릭해주세요! (옵션창입니다)




환경설정에서 [문제해결 - 복구 - 저장]


이렇게 한번 해보시구요!


이 방법으로 하면 100% 해결된다! 라는 보장은 없지만,


리그오브레전드 운영진이 발표한 해결방법중에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ㅎㅎ



두번 쨰, 백신프로그램 종료



백신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방법입니다


백신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에서 


바이러스로 인식을 해서 게임실행을 막는 경우가 있는데요,


백신이 롤 실행파일을 검역소로 보낸다고 하네요 (아주가끔)


롤 무한 재접속 오류를 해결하기위한


두번 째 방법으로는 백신프로그램을 종료시키는 방법입니다


세번 쨰, 다이렉트x / 그래픽드라이버 재설치



롤 무한 재접속 오류를 경험했던 


롤 유저분들이 


이 부분에서 제일 해결을 많이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롤의 잦은 업데이트 때문에,


대부분 게임에 관한 오류는 컴퓨터의 문제가 많다고 하는데요!


롤도 업데이트를 자주하지만,


그만큼 확인을 많이 하기때문에 문제가 생긴다면


컴퓨터의 문제가 클 확률이 높은거죠


[롤 자료실 - 드라이버 다운로드]


들어가셔서 컴퓨터와 맞는 버전을 재설치해주세요!



네번 쨰, 윈도우 업데이트 오류



윈도우업데이트 오류입니다


전반적으로 윈도우8 / 8.1 / 10에서 


가장 많이발생하는 오류인 것같아요


저는 윈도우8.1을 사용했었는데, 업데이트도 많고


그렇다고 매일 업데이트를 해주자니 시간이 아깝고 해서


윈도우7 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했는데요!


롤 무한 재접속 오류를 해결하는 네번쨰 방법으로는,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주시는 방법입니다!


이분 블로그에 윈도우 업데이트 방법이 잘 나와있네요


링크 걸어드릴게요 참고하세요^^


[윈도우 업데이트 하는 방법]



다섯번 쨰, 재설치


자... 이까지 오셨다면


롤 파괴하러 가야겠네요^^ 비행기표 끊읍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재설치하는건데요


솔직히 가장 귀찮고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제일 빠르고 정확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롤 재설치_리그오브레전드 공식홈페이지]



자, 여기까지 롤 무한 재접속 오류 해결방법이었습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첫번 쨰, 두번쨰 방법인데요


두번 쨰 방법까지 해결되었으면 좋겠지만


그 이상으로도 해결이 안된다면


많이 짜증나시겠네요...그래도 승급을 위해서 조금씩 나아갑시다^^


여기까지 롤 무한 재접속 오류해결방법이었습니다^^! 






마카롱 너무 맛있네요...


다들 따뜻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