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롤 mmr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일단, 매우 간단하구요!


롤 mmr 기준표도 첨부할테니 참고하세요^^


자, 롤 mmr 보는법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롤 mmr 보는법


축하합니다! 라는 글을 보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죠 ㅋㅋㅋㅋㅋ


롤 mmr 보는법


첫번 쨰, 포우 


[fow.kr 바로가기]


링크 걸어놨으니까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ㅎㅎ!


포우는 매우 간단합니다!




포우를 들어가시면, 아이디를 입력하는 칸이 있는데요


아이디를 입력해주시구요


그림을보시면, 빨간색 동그라미 쳐져있는


MMR 칸을 클릭하시면


MMR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는 사람이 아니라서 체크가 불가능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부럽네요 ㅎㅎ




두번 쨰, op.gg


제일 많이 사용하는 오피쩜지지입니다 ㅎㅎ


롤 mmr 보는법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확인할 때도 사용하는데요!


링크 걸어드릴게요~


[op.gg 오피쩜지지 바로가기]




위에 올려드린 링크 들어가시면


아이드를 입력하실 수 있는 창이 뜨는데요!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mmr체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롤 mmr 기준표 보는방법을 알았으니


2016년 롤 mmr 기준표도 한번 알아볼까요???


롤 mmr 보는법과 롤 mmr 기준표는


티어를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롤 mmr 기준표

시작 점수 계산법은,


(전 시즌 mmr + 1200 / 2)


참고하세요~


1월말에 기준표가 새로 나왔으니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아래는 위에있는 롤 mmr 기준표 출처입니다!


여기 들어가시면 다양한 정보들도 많으니 


한번 들어가보세요 ㅎㅎ


[롤 mmr 기준표 링크/롤 공략]


여기까지 롤 mmr 보는법과 롤 mmr 기준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는 일단, 사람이 아니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ㅋㅋㅋㅋㅋ


다들 롤 mmr 잘 체크하셔서 


얼른 승급하시길 바랍니다!!!화이팅!!!




저희 집앞에 고양이들이 들어왔네요;;


들어온김에 밥이나 주면서 키워봐야겠습니다..?


좋은하루되시고


오늘도 재밌게 롤 하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