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ㅎㅎ

오늘은 날씨가 매우 춥네요 ㅠㅠ봄이 다가오는데 이렇게 추워도 되는건가요...

목도리랑 패딩, 히트텍 껴입고 나왔네요 

감기조심하세요 ㅠㅠ

오늘은 롤 게임충돌 현상을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합니다 ㅎㅎ

롤을 신나게 하고있는데, 갑자기 롤 게임충돌 현상이 일어난다면?

더해서, 신나게 캐리하고 있는데 롤 게임오류가 발생한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전 몇번 경험해봤는데 정말 그 기분이란 ㅋㅋㅋㅋㅋ

최근에는 업데이트 때문인지 롤 게임충돌 현상이 자주 일어나는 것 같더라구요

이런 현상들의 주요 원인은 몇가지가 있는데요!

본격적으로 롤 게임충돌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롤 게임충돌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롤 게임충돌 현상이 발생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죠

롤 챔피언 픽창은 잘 뜨다가도 게임 실행하려고하면, 위와같은 게임 충돌창이 뜨는데요!

문제는 3가지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1. 공유 랜선

2. 다이렉트 파일 손상

3. 그래픽 드라이버 오류


첫번 쨰 같은 경우에는, 롤을 기숙사에서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공유랜선으로 롤을 하게되면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기숙사 공유랜선 자체의 문제기 때문에 해결하기가 쉽지가 않구요!

두번 쨰, 세번 쨰 같은 경우는 다이렉트 파일이나 그래픽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위 사진은 롤 게임충돌 현상에 대한 공식답변인데요!

1번과 3번에 소개가 되어 있네요 ㅎㅎ




롤 공식홈페이지 자료실에 들어가시면, 그래픽과 다이렉트 드라이버를 설치하실 수 있는데요

설치하는데 2~3분정도 밖에 안걸리기 때문에, 새로 설치하는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주의사항>

1. 다이렉트x 설치 후 필수적으로 재부팅 할 것!

2. PC에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카드 종류에 맞는 드라이버 설치할 것!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PC에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카트 종류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내 PC 그래픽카드 확인하는 방법은 [실행 - dxdiag 작성 - 확인] 입니다!


이렇게 드라이버를 재설치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롤 게임충돌 현상이 해결되실껍니다 ㅎㅎ!

다른 포스팅에도 롤 오류현상에 관한 정보들을 포스팅 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롤 게임충돌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돈까스 먹고왔는데 든든하게 잘먹었네요 ㅎㅎ

밥 굶지마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여기까지 롤 게임충돌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