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날씨가 많이 춥네요 ㅠㅠㅠ언제 봄이오려나...

이번에는 또 독감이 유행한다고 하니까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저는 마스크끼고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넷 프레임워크 4.6 설치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사실, 넷 프레임워크 4.6 같은 경우는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할꺼라 생각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해서 게임을 하다가 오류가 나서

넷 프레임워크 4.6 를 알게 되었네요 ㅎㅎㅎ

자! 본격적으로 넷 프레임워크 4.6 설치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 프레임워크 4.6 쉽게 설치하기

게임을 하거나,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넷 프레임워크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공식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간단하니까 잘 따라오세요^^

네이버에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를 검색합니다!

편하게 가실 수 있게 링크 걸어드릴게요^^




위와같은 창이 뜨는데요! 우측 상단에 보시면, Microsoft 검색 보이시나요?

여기에 net framework 4.6 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검색 - net framework 4.6 검색하기]




검색을 하시면 위와같은 창이 뜨는데요! 좌측 상단에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구요!

다운로드 항목이 많이나오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넷 프레임워크 4.6 를 찾아주시는데요!

사실 다 같은 넷 프레임워크 4.6 프로그램입니다 ㅎㅎ 다만, 다른점은 운영체제에 따라서 다르다!라는건데요

저는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4번쨰에 있는 항목을 다운로드 하겠습니다 ㅎㅎ~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은 창이 뜨는데요!

넷 프레임워크 4.6 설치가 거의 다 끝나갑니다^^ 한국어로 설정해주시고 다운로드 해주세요ㅎㅎ

이 떄, 중간에 운영체제들이 많이 적혀있는데요!

다시한번 자신의 컴퓨터와 맞는 환경인지 확인해주시고 다운로드 해주세요 ~~

(혹시나 다른버전 다운받으면 또 다운받아야 하니까요 ^^)



밑에있는 자세한 내용, 시스템 요구사항, 설치지침, 추가정보 인데요!

읽어보셔도 되고 안읽어보셔도 되고 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ㅎㅎ^^


이까지 완료하셨으면, 기존에 설치하는 방식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동의 계약서가 나오는데요 동의눌러주시고 재부팅 해주시면 되죠 ㅎㅎ

넷 프레임워크 4.6 설치하는법 간단하죠 ㅎㅎ?

윈도우10 에서는 기본적으로 넷 프레임워크 4.6을 지원한다고 하니, 

윈도우 10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따로 설치할 필요없으실 것 같네요^^


여기까지 넷 프레임워크 4.6 쉽게 설치하는 방법이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국물없는 우동?을 먹고왔는데 

생각보다 새롭고 맛있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여기까지 넷 프레임워크 4.6 쉽게 설치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