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국내여행 편입니다. 제주도는 항상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너무 많이와서 크고 작은 사건사고도 일어나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광주 제주 항공권 시간표 및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광주에서 출발하는 제주도 행 항공권 구하기가 정말 어렵죠



광주공항 에서 취항하고 있는 국내선 노선은 제주도와 서울/김포 가 있습니다. 국제선 노선은 아직까지는 운행을 하고 있지 않는데요! 광주 제주 노선은 시간대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짧게는 30분에서 1시간 가량으로 출발을 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아시아나 , 대한항공 , 티웨이항공 이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새벽에 출발하는 비행기편은 없고, 9시쯤 광주에서 제주로 출발하는 항공권이 대부분인데요! 비행시간은 약 45분 정도로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단, 제주도 항공권에 대해 수요가 많기 떄문에 원하는 시간대를 고르지 못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녁에는 오전 7시쯤 광주 제주 항공권이 마감이 되는 편이구요. 보시다시피 특가석과 할인석 , 일반석 , 비즈니스석이 나뉘어져있는데 비행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기 떄문에 비즈니스석은 많이 이용하지 않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위에 표시해드린 것 처럼, 티웨이항공 같은 경우에는 공식홈페이지 우측에 얼리버드 알리미를 신청하시면 문자로 저렴한 항공권이 나왔을 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저가달력 을 이용하시면 한달 단위로 저렴한 가격들을 비교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렴하게 구입하시면 광주 제주 항공권 같은 경우는 편도 12,000원 정도에 구입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부분은 G마켓 이나 웹투어항공 및 인터파크투어 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요즘 소셜핫딜 같은게 많이 나와서 거의 반값에 항공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나와있는 것 처럼 광주는 없지만, 인터파크 특가 항공권 같은 경우 자주 나오기 떄문에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급하게 예매를 하시는 분들은 조금 힘드시겠죠? 넉넉하게 잡아서 2주에서 3주 정도는 생각을 해주셔야 합니다. 



옥션 에서 확인을 해보니 지금은 가격이 조금 비싸네요. 3일 뒤에 출발하는 항공권을 알아봐서 이정도 가격이지만, 약 3주 전에 미리 찾아보시면 거의 반값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매하실 떄 앞자리를 사전구매 하시거나 요구하시면 빨리 내릴 수도 있고 바깥 구경도 하실 수 있으니 꿀팁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광주 제주 항공권 시간표 및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참, 카드사 마다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