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에서 인천공항 으로 편하게 갈 수 있는 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택시나 콜밴 , 벅시 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시간적 여유가 어느정도 있고 금전적으로 아끼고 싶으신 분들은 버스를 이용하시는게 제일 좋은데요! 각자 장단점이 있는데, 아래에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경남여객 에서 인천공항 행 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지에서 처음으로 출발하는게 아니라, 용인에서 출발을 해서 구성을 거쳐 수지로 오는데요! 주말 이나 성수기 같은 경우에는 미리 대기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기 떄문에 예정 도착시간보다 조금 일찍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위 표는 수지에서 인천공항 가는 버스 시간표 입니다. 용인-인천공항 노선 인데요! 수지에 첫차 도착 예정시간은 약 새벽 4시 45분 이며, 대략 10분에서 20분 간격으로 배차간격이 구성되어 있는 편 입니다. 막차는 밤 9시 30분으로 예정이 되어있지만 승객들이 많을 경우에는 리무진 기사님이 따로 버스를 불러주시기도 합니다.

 

 

수지에 정차를 하는 장소는 풍덕고교와 지역난방공사 맞은 편인 성원아파트 정류장 그리고 광교마을앞 정류장인데요! 미금역 앞에서도 탈 수 있다고 하는데, 자세한 사항은 경남고속에 문의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빨리 탑승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수지에서 인천공항 버스 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풍덕고교와 성원아파트 앞에서는 7,700원인데요! 청소년은 일반요금의 30% 초등학생은 50% 할인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차가 안밀릴 경우 또는 새벽에 탑승을 하실 경우에는 약 1시간 10분에서 길게는 1시간 40분 정도 소요가 되는 편 입니다. 만약에 아침 6시에 여행사 미팅이 예정이 되어있으시거나, 빨리 인천공항에 도착을 하셔야 할 경우에는 4시 30분 정도에 지역난방공사 앞에 준비를 하고 계시면 여유있게 탑승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가시는 분, 또는 짐이 많으신 분들은 버스를 이용하기가 조금 까다로우실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럴 경우에는 벅시나 콜밴 택시를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보다는 가격이 비싸지만, 대가족이 이동하거나 짐이 많을 경우에는 콜밴이나 카카오택스 를 이용하시는게 더 편하실꺼라 생각이 됩니다.

 

 

어떤 분은 6시까지 인천공항에서 여행사 미팅이 있었는데, 난방공사 앞에서 첫차를 탈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단, 주말이라서 자리가 아슬아슬 했다고 하는데요! 다른 방법으로는 오리역 에서 4시 30분에 탑승을 하면 첫차이기 떄문에 100% 앉아가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참, 그리고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행 버스를 헷갈리지 마시구요!

 

 

인천공항에서 수지 버스 시간표는 위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노선번호는 A8852번인데, 운행시각은 사정에 따라서 변경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이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수지에서 인천공항 쉽게 가는 방법 및 시간표 , 요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벽에는 그렇게 차가 밀리지 않으니, 약 20분 정도 일찍 도착을 해서 기다리고 계시면 아무 문제없이 탑승을 하실 수 있고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여러가지 여행과 관련 된 유익한 포스팅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과 관련 된 유익한 포스팅 모음]

2016/11/22 - 모범택시 기본요금 및 가격 얼마나 비쌀

2016/07/02 - 비행기 귀통증 빨리 해결하는 방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