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adwcleaner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adwcleaner 는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입니다 ㅎㅎ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켰는데,


의도하지 않은 광고창이 무지막지하게 뜨는 경험


다들 한번쯤은 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하...)


다른 백신들을 깔아서 검사를 하고 제거를 해봐도


다시 돌아오는 끈질긴 놈이죠....


특히, 악성프로그램을 유포하는 프로그래머들은


백신에도 걸리지않게 프로그래밍해서 쥐같이 빠져나간다네요


결국, 우리 컴퓨터는 느려지게 되고


자연스럽게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되겠죠??


저는 최근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너무 느려져서 알아보는 와중에


adwcleaner 를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자! 본격적으로 adwcleaner 에 대해 알아볼까요??


,

adwcleaner -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


adwcleaner 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이상한 광고창이 계속 뜨거나, 의도치 않게 컴퓨가 느려졌을 때


우리는 V3나 고클린 같은 백신으로 치료를해보지만


100% 제거가 되지 않습니다


효과가 좋다는 고클린 까지도 해결을 못보는 악성 프로그램들은


adwcleaner 로 해결해주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든든한 녀석?입니다^^


먼저, 설치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에 adwcleaner 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안나타날꺼에요 ㅎㅎ


바로 다운받으실 수 있게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adwcleaner 공식홈페이지 - 다운 바로가기]





AdwCleaner 사용방법


AdwCleaner 를 다운받아주세요!


위에 링크 있으니까 참고하시구요^^




당황하지 마세요! 잘 다운받고 있습니다


혹시 다운로드 창이 없다! 라고 하시면 오른쪽에 Click Here 누르시면됩니다^^




적용 눌러주시구요~




잘 다운받고 있네요^^


다운을 받으면 위와같은 창이 뜹니다!


파일도 가벼워서 금방 다운받으실 수 있으실껍니다 ㅎㅎ


그럼 이제 악성코드가 있나 없나 확인을 해봐야겠죠?


잘 따라오세요 ㅎㅎ





Scan 을 눌러주시고 잠시 기다려주세요!


스캔을 누르게되면, 위와같이 로딩이 뜹니다 ㅎㅎ


[Scan ~ ing]





악성코드가 검색이 되었네요...


가만히 보니 웹하드에서 파일 다운받을 떄 침투된걸로 보입니다


당장 삭제해줘야겠네요 ㅎㅎ




Cleaning을 눌러주세요!




Cleaning을 클릭하시면 제거가 되면서


위와같은 창이 뜨는데요!


인터넷 창이 다 꺼지고 재부팅 된다는 뜻이기때문에


확인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컴퓨터가 재부팅됩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중요한 인터넷창이나 파일들은 미리 저장해주세요



재부팅 된 후에는 깨끗한 컴퓨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방법은 다시한번 검색을 해주시구요!^^


아마도, 재부팅 후에는


아무런 악성코드가 발견되지 않으실꺼에요^^


여기까지 adwcleaner 사용방법이었습니다!


아참, 윈도우XP는 지원하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부산 영도다리를 보고왔네요


다리가 열리니..엄청 신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AdwCleaner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 사용방법이었습니다^^


다들, 좋은하루되시고 불금되세요


오늘도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