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이마트 알뜰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한번쯤은 그런생각 해보셨을꺼에요...


쓸데없이 요금도 많이나오고


나는 전화도 많이 안쓰고 데이터도 많이 안쓰는데


왜 요금은 항상 5만원에!!!


또, 약정은 왜이리 긴지!!!!!


최신형 스마트폰 필요없고 나는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원한다!


라고 하시면 이마트 알뜰폰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ㅎㅎ


저는 2년마다 폰을 바꾸는데요


요금도 많이 나오고 지금 생각해보니 


다 쓸데없는짓같더라구요...


자 본격적으로 이마트 알뜰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이마트 알뜰폰 쉽게 알아보기!

먼저, 이마트 알뜰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이마트 알뜰폰은 제일 먼저, 통신비 절약을 목표로


출시된 서비스입니다 ㅎㅎ


또한,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게되면


폰 요금이 절약되는 효과도 있다고하네요ㅎㅎ(신세계다..)





즉, 이마트 알뜰폰은 네크워크 투자비용도 없고 마케팅 비용도 없어서


가격거품을 뺀 이동통신 서비스라고 하네요!


맞아요..


번화가 나가보면 휴대폰 대리점들이 엄청 많은데


전부 자기 대리점이 제일 싸다고, 또 많은 혜택을 주는척?하는데


오히려 더 불신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이마트 알뜰폰 가입방법


이마트 알뜰폰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가입이 가능하고,


또한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이마트 알뜰폰 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릴테니까,


미리 방문하기전에 지점조회부터 해보세요 ㅎㅎ!


모든 지점이 바로 가입할 수 있는게 아니라서,


미리 검색해보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마트 알뜰폰 가입가능 매장 확인하기]


단, 온라인으로 하는 가입은 번호이동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가입시에는 신분증만 가지고 가면 


쉽게 이마트 알뜰폰 가입을 할 수 있다고 하니,


매장 조회만 해보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밑에, 주의사항도 참고해주세요 ㅎㅎ!




이렇게, 개통가능한 스마트폰도 나와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링크걸어드릴게요^^


[이마트 알뜰폰 휴대폰 안내 바로가기]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

가장 중요한 요금제인데요!


이마트 알뜰폰 공식홈페이지에 가면,


LTE 통합 요금제부터해서 청소년 요금제까지 다양한 요금제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런식으로 월 부과요금에 따라서 


자세하게 잘 나와있으니


매장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 바로가기]



이마트 알뜰폰 혜택


이마트 알뜰폰 혜택인데요!


왼쪽에 빨간색으로 표시해놓은 곳이


이마트 알뜰폰 혜택정리해놓은 곳인데,


무려 5가지....


자세히 알아보면 바로 가입할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쇼핑하고 통신할인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쇼핑할 때마다 통신할인이 될뿐더러,


가장 고민이 많은 요금에 대한 걱정도 덜어주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이마트 알뜰폰 이런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런분들에게 이마트 알뜰폰을 추천해드리고싶네요 ㅎㅎ

먼저, 최신형 스마트폰은 중요하지 않고

요금이 저렴했으면 좋겠다!

또, 이마트 장을 볼 때 마다 포인트가 쌓여서 요금이 할인되면 좋겠다!

라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저는, 아직은 이마트 알뜰폰을 사용해보지 못했는데요

후기들을 보니까 

가성비 대비 최고라고 하네요 ㅎㅎ

저도 얼른 이마트 알뜰폰으로 갈아타야겠습니다ㅠㅠ

하지만, 단점도 있는데요!

서비스센터와 전화연결이 조금 어렵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자갈치 야경이 참 이쁘네요 

회 먹으러 가는김에 찍어봤습니다 ㅎㅎ

다들 좋은하루 되시고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여기까지 이마트 알뜰폰 정보였습니다 ㅎㅎ!

아참 저는 이마트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