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날씨가 따뜻하네요~ 그래도 패딩입고 나갔습니다 우중충해서ㅠㅠ

부산대에 다녀왔어요 ㅎㅎ

부산대를 자주 가는데, 최근에 부산대역 3번출구 쪽에 타코야끼집이 새로 생겼거든요?

그런데, 항상 줄서고 사람들이 많아서 못먹었는데

오늘 드디어 먹을 수 있었네요!

일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부산대 타코야끼 맛집 미도우입니다!! 




원래 부산대 타코야끼 미도우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인데요!

안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안에들어와서 먹었네요 ㅎㅎ

테이블은 길게 한줄로 되어있고, 의자는 6개정도 비치되어있습니다!!







일본인 사장님이 원피스를 좋아하시나봐요!

내부에 들어오면 원피스 사진부터해서, 컨셉이 원피스 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원피스를 좋아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위에 보시면, '이제 한국말을 공부해서 많이 서툴다고, 양해부탁드린다고' 하시네요^^

이제 한국어 공부한거 아니신 것 같던데요ㅋㅋㅋ

정말 잘하세요! 







타코야끼 사진입니다 ㅎㅎ

부산대 타코야끼 미도우는 타코야끼를 물방울떡? 담아주는용기에 담아주시더라구요 ㅎㅎ

훨씬 보기좋으면서, 당근같이 생긴걸로 데코까지 해주니까

더 맛있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신나게 흡입했네요 ㅎㅎㅎ







8알 / 15알 이렇게 나뉘어져 있구요!

부산대 타코야끼 미도우에서는 3가지 맛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ㅎㅎ

오리지날 / 매운맛 / 치즈? 맛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ㅎㅎ

저는 오리지날하고 매운맛 반반으로 먹었어요 8알 3000원짜리!!


저는 앞으로 부산대에서는 타코야끼 여기서만 먹으려구요!

깨끗하면서, 친절하시고 물론 타코야끼맛은 최고구요 ㅎㅎㅎ

저는 매우매우매우추천합니다!!!

부산대 타코야끼 미도우 얼른 달려가세요! (줄서야합니다 ㅎㅎ)


부산대 타코야끼 미도우 정보

1. 오리지날 / 매운맛 / 치즈맛 고를 수 있어요!

2. 가격은, 8알 3,000원 15알 5,000원!

3. 반반도 가능합니다! 오리지날 4알, 매운맛/치즈맛 4알 이렇게

4. 나오자마자 먹지 말 것! (화상입을뻔...^^)

5. 부산대 3번출구에서 쭉 올라가시면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콜라는 1,000원~~ 콜라 + 타코야끼 조합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