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젤라티젤라티 먹고왔어요!

센세계백화점 옆에 새로운 건물이 생겼더라구요

편집샵들도 엄청 많고 볼거리가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

돌아다니다가 아이스크림집에 줄이 서있길래 호기심에 달려가봤죠!



엄청 매장이 세련됬죠?

손님들도 엄청 많고 매장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눈길이 갔습니다 ㅎㅎㅎ

평일이라 그런지 줄이 그렇게는 안길었는데요!

여자친구 말에 의하면 주말에는 10분 이상 기다려야한다고 하네요...






젤라티젤라티에는 젤라또와 샤베트를 위주로 팔고있네요!

저기에 좀 생소한 메뉴가 있는데요 이천쌀?젤라또가 있네요

BEST로 추천도 되어있고 앞에 있는 손님들도 다 이천쌀을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이천쌀을 주문했습니다~

콘을 주문하게 되면 콘 안에 초콜렛을 넣어주구요! 2가지 맛을 고르실 수 있어요 ㅎㅎ

컵으로 주문하시게 되면 초콜렛 없이 그냥 2가지 맛을 고를 수 있구요!






가격은 4천원 정도로 조금 비쌉니다 ㅠㅠ

하지만 베스킨라빈스에서도 2가지맛 3천6백원정도 하는거에 비하면

그렇게 비싸진않네요 ㅎㅎㅎ

흰색이 이천쌀이고 까만색이 초콜렛인데요!

와...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양도 작은줄알았는데 먹다보니 많았어요ㅠㅠ

다음에는 콘으로 먹어봐야겠네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젤라티젤라티 다음에 또 방문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도 이천쌀맛 젤라또는 꼭 먹을꺼에요!ㅋㅋㅋㅋ




영수증과 명함입니당 ㅎㅎㅎ~

오늘은 일찍 자야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