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국물없는 우동으로 유명한 남포동 카마타케제면소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카마타케제면소가 생겼는데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그래서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카마타케제면소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고 하는데요!!


생활의 달인 10주년 특집으로 대한민국 10대 맛의 달인편에 카마타케제면소가 소개됬다고 하네요?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남포동 롯데백화점 카마타케제면소 모습입니다!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 ㅋㅋㅋㅋㅋ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도착하면 바로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 분위기는 깔끔하고 바쁘네요^^





남포동 카마타케제면소 메뉴판입니다 ㅎㅎ!

저는 카마타케제면소에서 가장 유명한 치쿠텐붓카케우동을 먹어봤어요!

메뉴판에서도 BEST라고 적혀있어서 곧장 시켰네요 ㅎㅎ

그리고 니꾸고향(소고기계란밥)도 시켰습니다!


치킨을 먹고 한시간 뒤에 먹으러 간거라 ㅋㅋㅋㅋㅋㅋㅋ

두명이서 맛만보려고 저렇게 시켰네요 ㅎㅎ






가격은 생각보다 조금 비싼편인 것 같았어요 ㅎㅎ

셀프바를 가면 4가지 반찬이 있는데요!

김치와 단무지랑 또 튀김가루랑 한개는 명칭을 모르겠네요 ㅎㅎㅎ

어쨋든 저는 4가지 다 챙겼습니다!!







와우 비주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ㅠㅠㅠ

특히 밥!!!

집에서 먹는 계란밥하고는 차원이 달랐어요ㅎㅎ

카마타케제면소에서 가장 유명한 국물없는 우동은 처음 딱 먹었을 떄

와 새롭다!!!! 라는 느낌이었는데요

조금 먹다보니까 음..... 물리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밥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이정도의 퀄리티면 정말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아무래도 우동같은경우는 처음먹는거라 호기심에 한번쯤은 먹어볼만한데

저는 자주는 안갈 것 같네요 ㅠㅠㅠ

하지만, 친구들에게 추천은 할 수 있습니다 맛은 있기때문!!!


갑자기 국물이 떙겨서 직워분께 국물을 달라고 했는데

결국 못먹고 나왔네요 바쁘셨나봐요^^....




별로라면서 싹싹 비우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남포동 카마타케제면소 괜찮네요ㅎㅎ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좀더 매장이 깨끗한 분위기였고

회전율이 높아서 오랫동안 웨이팅 안해도 될 것 같네요ㅎㅎㅎ


저는 남포동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카마타케제면소 추천합니다^^

밥은 꼭 드세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