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부산대 죠스찜닭을 다녀왔어요!!!


부산대 죠스찜닭 솔직후기를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ㅎㅎ~





부산대 죠스찜닭은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위치는 부산대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부산대 정문에서 쭉 내려가다보면


오른쪽에 부산대 죠스찜닭이 위치해있습니다 2층!!





입구에는 부산대 죠스찜닭 메뉴 베너가 있구요~~


계단을 올라가시다보면


부산대 죠스찜닭 영업시간과 이벤트가 나와있습니다!


sns에 죠스찜닭 사진을 올리면


한명당 1,000원씩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오늘 천원 할인받았네요 ㅎㅎㅎ







전반적으로 부산대 죠스찜닭 내부는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종업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 관리도 잘되있는 것 같았구요!


일단 매장 분위기는 합격!!




저는 까만찜닭 + 치즈토핑 + 공기밥2 + 콜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하시면 총 이만이천원인데


sns에 올려서 이만천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아, 까만찜닭은 반마리 주문했구요


2명갔는데 매우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배터지도록^^









발사진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죠스찜닭은 처음먹어봤는데,


저는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한입 먹자마자 와... 했는데


한가지 안타까운 점은 계속 먹다보니까 치즈가 너무 느끼해서


물리는 부분이 없지않아 있더라구요^^


그래도, 무가 다 해결해줘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보시다시피 다 비웠네요..


샐러드는 키워소스가 들어갔는지 상큼하면서 깔끔하구요!


밥은 그냥 흰밥이 아니라, 흑미밥이라서 


두번 만족했네요 ㅎㅎㅎ


부산대 맛집 맞는 것 같습니다^^ 부산대 죠스찜닭 화이팅!







부산대 베스킨라빈스도 다녀왔는데요!


죠스찜닭을 먹고 나서 아이스크림 먹으니까


매우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을 먹어봤는데


이벤트로 500원 추가하니까 두가지 맛을 먹을 수 있었어요!!


엄마는외계인 + 이달의 맛


아몬드봉봉 + 이달의 맛


이렇게 먹었네요 ㅎㅎㅎ


매우 만족합니다!!




지나가다가 람보르기니도 봤는데


열심히 공부하고 일해서,


나중에 꼭 람보르기니 오너가 되고싶네요^^


여기까지 바보청춘의 일상이었습니다


따뜻한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