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로이스 초콜렛 매장을 다녀왔어요!!




남포동에 위치한 로이스 초콜렛 매장 광복점은

생긴지 얼마 안되서

엄청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ㅎㅎㅎ

저는 워낙 초콜렛을 좋아해서

가끔 오는데, 여름에 오면 에어컨이 빵빵....

그래서 더 좋은거일수도^^....




제가 구매한 초콜렛은

제일 인기있는 생초콜렛이었어요 !ㅎ

그 중에서도 오레!!!!

로이스 초콜렛은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오레/마일드카카오/화이트/샴페인/말차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하지만 가격이.....하....

18,000원이라니...

조금 비싸지 않나 싶은데

그래도 맛있으니까요!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에게 선물한다면

100명중 99명은 좋아할꺼라 생각됩니다 ㅎㅎㅎ




오레 모습이에요 ㅎㅎ

엄청 고급스럽지 않나요?

처음 로이스초콜렛을 구매하시면,

직원분이 아이스팩에 넣어주시는데요!

직원분 말로는 6시간 정도는 문제없다고 하네요 ㅎㅎ

지금은 겨울이라서 좀 더 오래 있어도 되지않나 싶어요





로이스초콜렛 상자를 열면

저렇게 포크?와 고급스럽게 뚜껑이 닫힌

먹음직스러운 로이스초콜렛을 보실 수 있어요 ㅎㅎ

역시 고급초콜렛은 다르네요

포크?까지 준비되어 있고...




이거는 마일드카카오인데요!

로이스 초콜렛 매장 친절한 광복점 직원분이

약간의 알콜이 함유되어있기때문에

주의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뭐..

당당한 성인입니다^^

그렇다고 미성년자가 구매못하고 그런건 없어요 ㅎㅎ^^



근접샷입니다...

저 마블링? 보이시나요 ...

저는 평소에 커피를 즐겨마시는데요

진짜 로이스초콜렛과 함꼐라면 아메리카노 5잔정도는

거뜬?할 것 같더라구요(카페인중독 바이^^)


저렇게 한입씩 먹다보면

어느 새 텅 비어있는 로이스초콜렛 상자를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ㅎㅎㅎ..






로이스 초콜렛 매장 광복점은

남포역 7번 출구로 나오셔서, 좌측방향으로 조금만 가시면 됩니다

어려우시다면

7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맞은편에 투썸플레이스와 영어학원이 보이는데요

투썸플레이스 방향으로 조금만 가시다보면

로이스 초콜렛 매장 광복점을 찾으실 수 있으세요 ㅎㅎ

연락처는 위의 사진 참고해주시구요^^




아참!

전국의 로이스 매장은

2월7일 - 2월 8일은 동일 휴무라고 하니까

꼭 참고해주세요!

(제가 허탕친 그 마음 잘알죠....)


일본에서는 엄청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데

조만간 로이스초콜렛 GET하러

일본여행을 떠나보겠어요...

(아르바이트좀 하고^^)


여기까지 로이스 초콜렛 매장 광복점 방문기였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아무리 맛있다고 과다 섭취?하시면

몸에 해롭습니다 ㅎㅎㅎ(저는 먹을래요)


아! 로이스 홈페이지 한번 들어가보세요

처음 드시는분이시라면 

한번 알아보고 드셔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로이스 초콜렛 고르는 방법_사이트]

http://e-royce.co.kr/?CE=sub02_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