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운세




안녕하세요!

저는 재미삼아 오늘의 운세를 받아보는데요,

100% 믿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참고를 하면

하루하루가 맑다고해야하나? 저는 나름 운세보는게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신한은행 에서 무료 로 제공하는

운세 보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





다른 무료운세 사이트들도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신한은행의 운세서비스를 

이용하는데요!


다른 곳보다 더 깔끔하고, 무료인데다가

주 거래은행이 신한은행이라서 컴퓨터에

즐겨찾기를 해놓고 매일 아침마다 보는 편입니다





본격적으로 신한은행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운세가 맞든 안 맞든, 적당히만 참고를 해야

좋은 것 같다고 생각되는데요! 다음 편에는

어플로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검색포털에 신한생명 이라고 검색하시면

사이트영역에 신한 공식홈페이지가 뜨는데요!


하단에 보시면 운세/사주 , 사이버창구 , 지점안내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 신한은행 운세 를 보기위해서는

파란색 링크되어있는 운세/사주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운세 / 사주 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전통운세 부터 생활운세 , 애정 및 궁합

그리고 휴전/꿈해몽 ,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등

신한생명에서는 무료로 운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좌측에 보시면 생활서비스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운세뿐만아니라 부동산 및 재테크 , 건강/의료 등등

신한생명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오늘의 행운예감 이 있는데요!

여기서 생년월일을 설정하시고 이용하기를 클릭하시면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매일 아침마다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







오늘의 운세를 요약한 미니운세 , 운세총론 및

러브 애정운 , 성공 재물운 등등 다양한 분야로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애정이 아주 좋은 날이라면서 공격적인 표현은

자제하지만,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어느정도 수준까진

마음을 표현해라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복권에 대한 운세도 있는데요!

저번 뉴스기사를 봤을 때 무료운세보기를 참고해서

번호를 선택했는데 1등 당첨 된 사례를 본 것 같던데

100% 믿을 순 없겠지만, 운이 좋았던 것 같네요 :)





혹시나 꿈이 안좋거나 기분좋은 꿈을 꾸신분들은

꿈해몽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여기까지 신한은행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100% 믿으면 곤란하지만

어느정도 참고를 하면 일상생활에 있어서

도움이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한생명

사주/운세 서비스를 통해서 도움을 받았다고 하니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