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비가 조금씩 오는데, 파전먹기 딱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최근 마이크레딧이 NICE지키미 로 통합이 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기존 마이크레딧 회원님이시라면 따로 추가적인 절차없이 NICE지키미를 사용하실 수 있다고하네요

하지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주민번호 로그인이 폐지되었다고 하니 

간단한 ID등록 절차 후 사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하는 방법(3회무료)



마이크레딧과 비슷한 서비스로는 올크레딧도 있습니다 ㅎㅎ

국내에 대표금융기관을 활용해서 무료로 신용정보조회와 등급변동예측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방법을 위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무료로 연 3회 신용조회 하는 방법 - mycredit편



검색창에 마이크레딧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NICE지키미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무료로 신용조회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나이스 지키미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우측하단에보시면 '무료신용조회'라고 있습니다 ㅎㅎ

클릭해주세요! 

회원전용 서비스비회원전용 서비스가 따로 있는데, 먼저 회원전용서비스를 설명하겠습니다!


1. 회원전용서비스 이용하기



'무료신용조회'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뜹니다 ㅎㅎ

체험해보기전에 안내사항들이 나와있는데요! 주요사항은 위와 같습니다

1. 연 3회(매회마다 1일간) 무료

2. 4개월 단위로 횟수 구분, 해당기간에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 서비스 이용은 신청일로부터 다음날 24:00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연 3회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한데요!(회원전용)

기존에 mycredit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시면 간편로그인을 이용해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ㅎㅎ!

로그인 후에는 홈페이지에서 알려주는 절차대로 진행을 하시면 되고

복잡하고 어려운작업이 아니기때문에 편안하게 무료로 서비스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비회원전용 서비스 이용하기



비회원으로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스크롤을 내려서 제일 밑으로 가주시면됩니다!

밑에보시면 '비회원 신용정보 조회' 가 있는데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에 내 정보를 남기기 싫은분,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가 귀찮은분들을 위해서

마이크레딧에서 배려를 했네요 ㅎㅎ

이런 사소한 배려하나가 고객들을 끌어모으는 무기가 되지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스크롤을 쭉 내려주세요!





회원가입을 했다면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가 3회 무료로 적용이되는데,

비회원이라면 만원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비회원은 비용이 든다는점에서 조금 아쉽지만, 만원에 내 신용을 관리할 수 있다는점에서

괜찮은 조건인 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분기별로 3회에 걸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하니까

내 신용등급이 궁금하시거나,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