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먼저, 레일유럽은 유럽 철도패스 및 티켓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20대들의 소망중에 하나는 유럽여행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저도 20대가 끝나기전에는 꼭

유럽여행을 가고싶네요..ㅠㅠ

유럽여행의 꽃은 기차여행이라고 할 수 있는데, 레일유럽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조금 일찍 예약을 하게되면

10유로에서 최대 50유로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하네요 ㅎㅎ!

자 본격적으로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받는 방법


다른나라와 달리 유럽에서는 국가와 국가간에 이동을 할 때 별도로 출입국심사를 하지 않는데요!

그만큼 번거롭지 않기 때문에 유럽여행의 꽃은 기차여행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제일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여행경비인데요ㅠㅠ

금전적인 문제가 없어서 여행경비에 대한 부담이 없으면 더더욱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게 대부분이죠..

하지만 레일유럽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유럽여행경비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 공식홈페이지를 보면서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레일유럽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ㅎㅎ

위쪽에 보시면 기차 티켓부터 철도 패스, 여행 계획 세우기등 많은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저희가 필요한건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받는 방법이기 때문에 할인 위주로 보도록하겠습니다:)





'특가'를 클릭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미리 예약하고 절약하세요'라는 매력적인 문구가 눈에 보이네요 ㅎㅎ 자세히보기를 클릭해줍니다!





이렇게 얼마나 일찍 예약하냐에 따라서 할인금액이 얼마인지 나타나고 있네요!

1개월 전에 예약하게되면 10유로 , 2개월 전에는 20유로, 3개월 전에는 35유로가 할인이 됩니다


하지만, 할인을 받기위해서는 최소주문 금액이 설정되어 있는데요!

최소 주문 350유로이상이 되어야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1개월 전 예약시,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7EBD16

2개월 전 예약시,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8EBD16

3개월 전 예약시,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9EBD16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을 받는데 있어서 이용 조건 적용도 확인해주셔야하는데요!

1. 프로모션 코드 소진 시까지 선착순 판매

2. 프로모션 코드는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음

3. 매 달마다 예약기간이 따로 있다(3월달 레일유럽 프로모션은 29일까지네요!)


프로모션 할인혜택을 받더라도 주의사항을 확실하게 숙지 후 사용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갔는데 갑자기 변동사항이 생기면 골치아프잖아요ㅠㅠ
하지만, 여행의 묘미? 이기도 합니다 ㅎㅎ





사전 예약 프로모션 할인외에도 다양한 레일유럽 프로모션 종류가 있네요!

자세한 사항은 오른쪽에 빨간색 유로를 클릭해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20% 할인이 된 상세 페이지가 뜨면서 바로 예약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뜨네요 ㅎㅎ




레일유럽 사이트의 가장 좋은점은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인 것 같습니다 ㅎㅎ

예약을 하기에 앞서서 막연하게 예약을 하고 무작정 떠나게되면 도착을 해서 여러가지 변수가 생겨

불편한점이 생길 수 있는데요! 

다른 전세계 여행자들의 후기를 참고하시면 좀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여기까지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워낙 홈페이지가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어려운부분은 크게 없는 것 같아요


다만, 예약을 하기전에 주의사항 및 조건을 필히 확인을 하시고 예약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또, 선착순으로 레일유럽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니 매월 초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


호텔가격비교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도 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 : 해외 호텔가격비교 가장 간편하게 하는 방법]


레일유럽 프로모션 할인받는 방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