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ㅎㅎ

오늘은 전세계의 호텔을 비교하고 최저가의 호텔을 찾을 수 있는 

호텔 트리바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저는 대학생이다보니 해외여행을 갈 때 가장 문제가 되는게 여행경비문제인데요!

여행경비에서 가장 많이 차지하는 비중이 숙박비와 항공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항공비는 어떻게 최저가로 이용한다고 쳐도, 숙박비가 비싸버리면 

전체적인 여행경비가 확 올라가죠ㅠㅠ 그래서 저는 여행을 다닐 때 숙박비에 민감한편입니다

최근에 검색을 하다가 호텔 트리바고 라는곳을 알게되었는데요!

국내 및 해외 전 세계 호텔의 가격을 비교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서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또 이리저리 둘러보지않고 한눈으로 여러군데의 호텔을 비교할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것 같네요!

본격적으로 호텔 트리바고(trivago)에 대해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호텔 트리바고(trivago)는 뭔가요?


호텔 트리바고는 전 세계에 있는 호텔의 가격을 비교해주고 사용자들의 후기 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전 세계에 200개 사이트에 있는 70만개의 호텔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주면서,

각 호텔마다 진행하고 있는 할인이벤트도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주는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매 달마다 1천 8백명의 전 세계의 여행객들이 저렴하고 후기도 좋은 호텔들을 찾기위해서 호텔 트리바고를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1천 8백명이라니...어마어마 합니다

그만큼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사이트라면 좋은 정보들을 담고 있다는 뜻이겠죠?

호텔 트리바고 블로그에 들어가면, 평균 예정숙박비의 35%를 절약할 수 있다고 하네요!


1. 매 달 1천8백명의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

2. 평균 예정중인 숙박비의 35%를 절약할 수 있다!

3. 와이파이, 주차공간, 애완동물 동반여부등 150여가지의 검색조건을 갖추고 있다

4. 호텔사이트를 일일이 들어가서 확인할 필요 없이, 한눈에 가격비교를 할 수 있다


호텔 트리바고(trivago) 쉽게 이용하는 방법!

호텔 트리바고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저 검색창에 가고자하는 여행지를 작성하신 후 검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방콕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방콕을 검색해보겠습니다!




방콕을 검색하니까 위와 같이 뜨는데요! 방콕을 클릭해보겠습니다!




방콕을 클릭하니까 체크인 날짜와 체크아웃 날짜, 그리고 어떤 룸타입을 원하는지 정해라고하네요!

혼자 여행갈꺼니까 싱글룸에, 원하는 체크인 체크아웃 날짜를 설정해놓고 다음으로 체크하셔야할 부분이 있는데요!




솔직히 다른 옵션들은 상관없고, 내가 원하는 요금을 설정하시고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최대 18만원까지 설정을 했구요 이렇게 설정을 하게되면, 저 가격대의 호텔만 검색이 됩니다!

또 옵션으로는 와이파이와 조식을 체크했습니다 ㅎㅎ!




좀 더 세분화 하시고싶다고 하시면, '기타 필터' 로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옵션을 정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스크롤을 쭉~ 내려주세요!



빨간박스안에 있는 통화와 나라를 대한민국으로 설정을 해주시면 초기세팅은 끝입니다 ㅎㅎ!




검색결과를 보니까 Golden Pearl 라고 호텔식 아파트가 뜨네요? 가격은 8만원대고 클릭해볼게요~




이렇게 각 사이트별로 가격비교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스닷컴이 제일 저렴하니까 저걸로 초이스 해볼게요~~





클릭을 해보니까 가장 저렴한 사이트라고 안내된 호텔스닷컴으로 이동합니다!

주요 편의 시설 소개가 되있고, 주변 명소와 객실 사진 , 위치도 잘 나타나있네요!

가격부터 시설까지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총 86개의 이용후기 보이시나요? 저기를 클릭하시면 이용후기도 쉽게 보실 수 있네요




가격확인하고, 여러가지 옵션들도 꼼꼼하게 체크한다음 예약을 누릅니다!




바로 결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네요!

2박에 총 13만원에, 더블침대로 설정했습니다! 2만원을 추가하면 조식도 먹을 수 있는데

방콕에서 2만원주고 조식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서 체크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인적사항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시구요!

결제까지 완료하시면 작성하신 이메일로 예약 바우처하고 호텔예약에 관한 상세사항이 발송됩니다!





#꼭 프린트 하셔서 카운터에 보여주는거 잊지마세요!


여기까지 호텔 트리바고 쉽게 이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간단하죠? 호텔 트리바고 사이트뿐만 아니라, 어플도 있다고 하니까

간단하게 어플로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호텔 트리바고 블로그랑 공식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릴테니까 참고하세요!

블로그에 다른 유익한 포스팅들도 많으니까 참고해주시구요^^

호텔 트리바고 잘 이용하시고 경비 아껴서 좋은 경험 많이하세요!






오늘 쪽갈비 먹고왔는데 너무너무 맛있네요

매일 먹고싶습니다 ㅠㅠ

여기까지 호텔 트리바고(trivago) 쉽게 이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