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완전 봄날씨네요! 이제 봄이 다와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감기조심하시고, 주말잘보내시길바랍니다 ㅎㅎ!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아이폰이 음성메모가 안된다! 라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음성메모 가능 합니다 ㅎㅎ! 단, 통화중에는 음성메모가 제한되어있긴하죠^^

아이폰6에는 '음성메모' 기능이 포함되어있어서 

강의를 녹음하거나, 중요한 사업미팅, 증거자료확보등을 이용할 때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가

매우 유용하다고 할 수 있죠 ㅎㅎ

자! 본격적으로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이튠즈 없이, USB연결없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이폰 2년째 쓰고있는데 아이튠즈가 어려운 1인...ㅠㅠ)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 USB연결없이하는법!

저는 아이폰6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위 화면과 같이 음성메모가 저장되어있습니다 ㅎㅎ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를 포스팅하기 위해서 예시로 하나 만들어봤네요!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 (USB연결없이) 방법은 메일 이용하기 입니다!

 


 

먼저, 음성메모 된 파일을 터치 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왼쪽 밑에 빨간색박스로 해놓은 박스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MAIL 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이런! 저는 로그인을 안해놔서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저기서 편한 이메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구글로 해볼게요~~ 로그인을 하시면,

 


 

이렇게 바로 메일을 보낼 수 있는 창이 뜨는데요!

하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ㅎㅎ

받는 사람에 내 메일주소를 넣거나, 아이폰 음성메모를 받으실분 메일주소를 작성하면 되구요!

제목도 그냥 적어주시면 되고,

위와 같이 정상적인 절차를 밟았다면 자동적으로 아까 클릭한 파일이 첨부가 되어있으실꺼에요 ㅎㅎ!

그리고, 보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로 보내봤는데요!

네이버로 로그인해서 들어가시게되면, 아이폰에서 보낸 파일이 와있을껍니다 ㅎㅎ!

그리고, 첨부파일 다운로드를 하시면 컴퓨터로 옮겨지겠죠?

 

여기까지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 방법이었습니다 ㅎㅎ

다른 방법들도 많습니다!

아이폰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방법, USB연결해서 아이튠즈 이용하는 방법등등...

 

하지만,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 가장 간편한 방법을 알려드리기로 했으니,

위 방법이 가장 편하실꺼에요^^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 매우쉽죠?

저는 아이폰 16기가를 사용하고 있는데...용량이 너무 작은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를 사용할 때 용량이 큰 음성메모는

음성메모 하자마자 바로 메일로 보내는 편이에요

그러면, 바로 삭제할 수도 있고 파일이 날아갈 걱정도 안해도 되겠죠 ㅎㅎ?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블로그에 다른 유익한 포스팅들도 많으니까요! 한번 둘러보시길바랍니다 ㅎㅎ

여기까지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 USB연결 없이 쉽게 하는방법이었습니다!

 ---------------------------------------------------------------------------------

[한글 빨간줄이 계속 생길 때 없애는 방법!]

 

[컴퓨터 바이러스 3분만에 해결하는 방법!]

 

[더이상 광고창 보기싫을 때, 광고창 영원히 없애는 방법!]

 

[인터넷 느려졌을 때 다시 빨라지게 하는 방법!]

-----------------------------------------------------------------------------------------------------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좀 했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주말 잘보내시고, 식사 맛있게 하세요~~~~

아이폰 음성메모 옮기기 방법이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