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 부산은 날씨가 우중충해서 영 별로네요ㅠㅠ

그래도 날씨가 이제 좀 덜 추운거보니 봄이 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

독감 유행한다고 하니까 조심하시구요!

오늘 저는 사상 최뼈다구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거기가 어디냐구요?

사진으로 보여드리죠^^

부산토박이가 추천해드리는 최고의 해장국 집입니다 !!!!

사상 최뼈다구! 고기 바르다가 손에 경련온다는 맛집



자...보이시나요?

고기 바르다가 손에 경련온다는 사상 최뼈다구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어릴 때 아버지가 여기 데려가주셨는데,

고기먹는재미에 푹 빠지게되어서

한달에 한번? 정도는 꼭 방문하는 맛집이에요 ㅎㅎ

사상에서도 유명하고 사상터미널을 통해서 부산에 오신 관광객 분들은 꼭 들리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상차림은 간단해요 ㅎㅎ

뚝배기안에 가득 찬 뼈다구해장국, 사리, 김치, 깍두기, 양파, 고추!

오른쪽에 있는 양념은 따로 안나오는데요!

양념장에 찍어먹는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이모한테 소스 달라고하세요!




이렇게 양념장을 준비해주십니다 ㅎㅎ저는 와사비를 안좋아해서 안섞어먹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사상 최뼈다구 김치가 너무너무 맛있다고 생각해요...

정말로...ㅠㅠ

한번 갈 때마다 깍두기랑 김치 3번은 리필해달라고 하는 것 같아요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모들이 워낙 바쁘시고 쿨하셔서?

셀프로 드시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점심식사로 목살을 구워드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계였습니다...이모들 최고







사상 최뼈다구 고기를 다발랐는데요...

제일 마지막에 있는 접시에 고기가 한가득이죠?

저것도 넘쳐가지고 제가 뼈다구 하나 먹고 또 바른거에요....

정말 고기 바르다가 손에 경련이 옵니다 (해보세요)





가격은 7천원인데요! 10년전에는 5천원정도 했었는데,

아무리먹어도 아깝지 않은 가격입니다

왜냐하면...미친듯이 배가 부르고 고기또한 너무 만족스럽기 떄문이죠^^




여기는 최근에 새로생긴 지점이구요! 마찬가지로 사상에 있습니다 ㅎㅎ

본점은, 무궁화호 새마을호 탈 수 있는 사상역쪽에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ㅎㅎ



부산토박이가 알려주는 꿀팁

자, 부산토박이가 알려주는 사상 최뼈다구 꿀팁입니다 ㅋㅋㅋㅋㅋ

1. 콜라/웰치스 무한리필
- 본점에 가시면 콜라랑 웰치스 뽑아먹는 기계가 있는데요! 마음대로 드시면됩니다
저는 콜라 5번은 마십니다 ㅋㅋㅋㅋㅋㅋ

2. 간장소스 달라하세요
-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지만, 큰 덩어리를 먹으면 조금 퍽퍽할 수도 있습니다
간장소스 달라하셔서 찍어먹어보세요 훨씬 맛있어요!

3. 1급비밀. 식혜달라하기
- 본점에 가신다고 하시면, 다 드시고 이모한테 식혜달라하세요
하시는분 별로 없을꺼에요 ㅋㅋㅋㅋㅋ식혜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여기까지 부산토박이가 추천하는 부산맛집이었습니다!
사상 최뼈다구...정말 꼭 가보세요 꼭!!!
식사 다하시고 나오면...손 안마가 필요할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