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 생일을 맞아서

여자친구가 해운대 장산에 위치한 미르네에 데려가줬어요!

사실, 미르네는 예전에 센텀점인가? 그쪽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가 먹어본 스시중에 가장 맛있었어요ㅠㅠㅠ

글보다는 사진이 더 보기좋으니까 먼저 보시죠!




먼저, 간단하게 샐러드와 스프를 내줍니다

저 스프 엄청좋아하는데

약간 시중에 파는 오뚜기스프랑 브로콜리를 섞은 느낌?

아무튼 5초만에 흡입했습니다 ㅎㅎ

샐러드를 먹으시면서 10분정도 기다리시면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됩니다






해운대 장산에 위치한 미르네는

점심특선이 별미인데요!

매우 저렴하게 고퀄리티의 스시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9피스에 9천원, 13피스에 만삼천원이었나

자세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저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지않나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이때까지 스시를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는 스시는 처음먹어보네요ㅠㅠ





사실 먹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습니다 ㅎㅎㅎ

스시를 다 먹고나면

석류주스를 주시는데, 정말 꿀맛...

포스팅하면서 또 가고싶습니다ㅠㅠㅠ

다음주에 또 가서

메뉴판하고 제대로 된 사진을 들고 오겠습니다 ㅎㅎㅎ

침나오네요

여기까지 해운대 장산 미르네 스시후기였습니다!

부산에 왔는데 정말 제대로된 스시를 먹고싶다!!!라고 하시는분은

장산 미르네에 가세요 ㅎㅎㅎ

최고급호텔 주방장 출신의 셰프님이 직접 스시를 만들어주신다고하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