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티켓팅 잘하는법/지마켓 티켓팅 잘하는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요즘 콘서트 일정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빅뱅 티켓팅이 난리죠!


배우 황정민씨도 티켓팅 실패했다고 페이스북에서 본 것 같은데


굉장한 빅뱅 팬이신가봐요 ㅋㅋㅋㅋㅋ


자! 티켓팅 잘하는법 또, 지마켓 티켓팅 잘하는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티켓팅 잘하는법/지마켓 티켓팅 잘하는법

첫번 쨰, 기본중의 기본 예매하는법 알기!



기초가 제일 중요하다고들 하시죠?

말 그대로 입니다 ㅎㅎ

예매 하는 방법을 미리 숙지하고 있어야겠죠??

인터넷 익스플로워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리는데요,

크롬으로 하다가 튕겼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하지만, 예스 24는 크롬에서 활성화 되어있다고 합니다!!


일단,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예매 페이지를 즐겨찾기 합니다!

왜냐하면 인기있는 콘서트 티켓은 서버다운은 기본이거든요^^

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즐겨찾기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다음으로,

인터넷팝업창 설정을 확인합니다!

클릭했는데, 갑자기 인터넷 팝업창이 뜨면

그 떈 끝^^...이겠죠ㅋㅋㅋㅋㅋ


그리고,

예매시작 30분 전부터 새로고침을 3분~5분에 한번씩 해주세요

서버가 혼잡할 때는 꾸준히 최신화를 해줘야

인터넷이 빨리 적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매 예정시간 5분전부터는 

절.대. 새로고침 금지.

여기까지, 기초적으로 알아야 하는 티켓팅의 기초중의 기초구요!!



두번 쨰, 서버시간확인하기 들어가기


대학생 수강신청 전용 서버시간확인 사이트를 들어갑니다!


링크 걸어놓을테니까 한번 확인해보세요ㅎㅎ!


[서버시간 확인 사이트]



사이트를 들어갔다면,


위에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구요!


이것도 마찬가지구 정기적으로 새로고침 해주셔야합니다^^



솔직히, 티켓팅 잘하는법중에 1등은 운빨인 것 같아요^^


티켓팅 잘하는법 검색 안하시고


아무런 정보없이 그냥 예매 하시는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물론 성공하시는분들...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불상사는 일어나면 안되겠죠?ㅋㅋㅋㅋㅋㅋ


콘서트 티켓은 비싸게 거래되기도 하니까..조심조심..


하루전에 기도를 해야할 것 같네요 ㅎㅎ



지마켓 티켓팅 잘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마켓은 조금 더 신경을 써야한다고들 하시던데요


지마켓도 마찬가지로,


수강신청 사이트 켜놓고 


8시에 예매시작이라고 치면, 


8시에 예매하기 딱 누르고! 새로고침을 절대 누르면 안된다는거!


잊지마시구요 ㅎㅎㅎ




추가적으로 드리고 싶은 꿀팁은


인터파크/예스24 시계가 따로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예스24시계 , 인터파크시계 검색하셔서


그 사이트에 맞춰서 티켓팅을 하시면


확률이 훨씬 높다고 하네요!!!




예스24시계


[예스24시계 링크]






인터파크시계 

[인터파크시계 링크]




여기까지


티켓팅 잘하는법 , 지마켓 티켓팅 잘하는법이었습니다!


이 포스팅 보시는 모든 회원님들은


다 티켓팅 성공하실꺼에요^^






저는 포스팅 끝내고


설렁탕 한그릇 먹으러 가야겠네요~~~


다들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