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 오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은행업무나, 중요한 업무를 보려하는데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오류가 나면 정말 불편하죠..


저는 예전에 수강신청 하려고하는데,


액티브x 설치안됨 오류가 떠서 수강신청에 실패했던기억이...나네요ㅠㅠ


자! 이제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 해결방법

첫번 쨰, 인터넷옵션-보안설정 하기

인터넷 옵션에서, 보안변경을 해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으로 이동해주세요!



다음으로,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해줍니다!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하게되면 오른쪽과 같이 창이 뜨는데요!

조금 복잡해졌다고 고민하실 필요 없습니다^^


보시면,


[서명 안 된 Active X 컨트롤 다운로드] / [서명된 Active X 컨트롤 다운로드]


가 보이실텐데요 ㅎㅎ


여기서, 두 항목 전부 "확인"에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확인 누르신 다음에는, 인터넷 창을 다시 켜주셔야


정상적으로 적용이 되니까 참고해주시구요!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 오류를 해결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그래도,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 요류가 계속 뜬다면?




두번 쨰, 익스플로러 비트 설정하기




바탕화면으로 나가셔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보이시죠? 오른쪽 클릭 해주세요


그리고 속성에 들어갑니다 ㅎㅎ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 우클릭 - 속성]


그러면, 위 사진처럼


대상에 (x86)이라고 되있으실꺼에요


저 (x86)을 삭제 한 뒤,


적용 - 확인을 누리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대상-(x86)삭제-적용-확인]


이렇게 적용해주시면


익스플로러 64비트로 실행 하게 됩니다 ㅎㅎ


그러면, 정상적으로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 오류를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렇게 했는데 해결이 안됬다 라고 하시면


바이러스 검사를 한번 해주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아 ! 추가적으로 윈도우 10 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액티브x 설치 안됨현상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계신데요


윈도우 10 사용자분들을 위한 해결법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윈도우 10 -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 해결방법

대한민국에서는, 액티브x 설치를 해야

대부분 결제나, 중요파일들을 실행할 수 가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불편한 것 같습니다 ㅠㅠ

또, 윈도우 10 이용자분들은 '엣지'브라우저를 사용하시니까 

더 불편하실 것 같네요ㅎㅎ

윈도우 10 브라우저 '엣지' 에서 익스플로러 11 로 변경하기!

지방세 인터넷 납부에 대해 알아보다가

우연히 위택스 공지사항을 보게되어서

알게 된 정보인데요!

위택스 공지사항에서 가져 온 정보입니다 









위택스에서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셨네요^^


윈도우 10 사용자분들!


액티브x 설치 안됨/액티브 설치 안됨 현상이 반복해서 일어난다면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액티브x 설치 안됨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하면서도 복잡한 것 같은데요,


잘 확인하고 해결해서 


편리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이 사진은 송도해수욕장 산책하다가 찍었는데요


너무 귀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불쌍하네요ㅠㅠㅠ


다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