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어제 게임렉때문에 친구한테 욕을 먹은 사건?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렉없는 최적화된 게임환경 또는, 최적화된 컴퓨터 업무환경을 원하시는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사용해보셔야 할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ㅎㅎ


바로, 패스타핑 리버스 인데요!

공식홈페이지에 명시되어있는 프로그램 소개를 보면,

'간편하게 온라인 게임에 대해서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라고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온라인게임 환경에서 '핑'이라는 용어가 있는데요!

'핑'이 높을수록 게임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즉, 롤이나 서든어택같은 게임을 할 때 렉이 심할경우에는

'핑이 너무 높다'라고 말하기도 하죠

패스타핑 리버스 는 이런 '핑'을 최적화시켜줌으로써 

온라임게임에서 렉을 줄여주고 반응속도도 높여주는 게이머들에게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ㅎㅎ


게임최적화유틸 패스타핑 리버스 설치방법


우선, 패스타핑 리버스를 설치해야하는데요!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ㅎㅎ

현재 전체 유틸리티 프로그램중에서 인기순위 13위를 기록하고있고

평점은 4.1점을 유지하고있네요

그만큼 튼튼하고 안정적인 프로그램이라는 뜻이겠죠 ㅎㅎ?






패스타핑 리버스 사용 및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하니 어려워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  


아래는 다운 받는 과정인데요! 






무료 다운로드위에 마우스커서를 올리면,

32비트와 64비트중에 선택을 하셔야하는데요!

내 컴퓨터에 맞는 환경을 보고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64bit 네요

아마도 대부분 64비트체제를 사용하고계실 것 같습니다 







용량이 259KB 로 매우 가벼워서

다운받는데 1분도 안걸리네요 ㅎㅎ

컴퓨터 사양이 낮더라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설치진행이 되는데,

따로 클릭하거나 설정꺼는 없습니다^^

그대로 5초정도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면서 자동으로 패스타핑 리버스가 실행이 되는데요!

작동시키는 방법은 상단에 있는 ON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그전에 몇가지 설정해주실 부분이 있는데,


게임 전용 : 게임에 최적화 된다 단, 웹은 X

웹 + 게임 : 웹과 게임에 최적화 된다


게임에 집중하실꺼라면 '게임 전용'에 체크를 해주시고 on을 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게임에 최적화가 되어있기떄문에 웹환경에서는 큰 효과가 없겠죠 ㅎㅎ?




추천 옵션 안내




패스타핑 리버스 공식블로그에서 옵션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아무것도 체크 하지 않은 상태에서 '게임 전용'을 선택하고

on!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냥 '게임 전용'만 체크를 하고 on을 해주실것을 권장하고 있네요 ㅎㅎ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링크 : 패스타핑 리버스 공식블로그] 






우측에보시면 여러가지 기능들도 제공하고있는데요!

고정키를 통해서 간편하게 패스타핑 리버스를 작동하실 수 있으며,

키보드뿐만 아니라 마우스 설정도 가능합니다 ㅎㅎ






시스템정보를 클릭해봤는데

이렇게 내 RAM정보와 OS정보, 그리고 그래픽카드 정보까지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이점은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ㅎㅎ







패스타핑 리버스 후기들도 매우 좋습니다 ㅎㅎ

설치한지 일주일 되었는데, 인터넷 속도도 매우 빨라지고 기대안했는데 놀랐다는 반응도 있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사용을 해보니까

컴퓨터환경이 매우 최적화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단,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깔려있지않아서 일일이 설치해야하지만,

설치파일을 바탕화면에 깔아놓으시고 필요하실 때마다 설치를 하면되니까

큰 불편함은 없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패스타핑 리버스 설치방법과 사용방법, 후기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이용하시고 쾌적환 게임과 웹서핑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