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최근 시험이 끝나서 친구들하고 pc방에 갔는데요!

성능이 좋은 컴퓨터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을 할 때 렉이 조금있더라구요

실제로 중요한순간에 끊기는바람에 친구들에게 욕을 먹었습니다...(리그오브...)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가 불안정한 경우를 대비하여

핑을 안정화시켜주는 프로그램!

패스트핑 4.0 의 간단한 사용방법과 설치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ㅎㅎ


게임을 실행할 때, 렉을 줄여줄뿐만아니라

전반적인 컴퓨터 환경을 최적화 시켜주고

인터넷 및 로딩 속도를 빠르게 해준다네요 ㅎㅎㅎ

무엇보다 설치방법과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하기떄문에

친구들과 중요한 게임을 하거나, 원할한 컴퓨터환경을 위해서는

실행을 시키고 업무 또는 게임을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패스트핑 4.0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스트핑 4.0 2분만에 설치하기


컴퓨터 환경을 최적화시켜주고 게임핑을 줄여주는 

매우 착한 프로그램 패스트핑 4.0은 전국에서 13위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만큼 효과가 입증이 되었고 많은분들이 이용한다는 뜻인데요!





네이버 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패스트핑 4.0 사용법 및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하기 떄문에 불편해 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위 링크를 타고가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는 페이지가 뜨는데요!

우측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ㅎㅎ






10초정도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깔리면서 설치가 되는데,

위와같은 인스톨 창이 뜹니다 ㅎㅎ

왼쪽에보시면, [선택]해서 제휴서비스를 같이 설치할껀지 여부가 뜨는데

체크해제를 해주세요 ㅎㅎ

굳이 용량을 차지하면서 제휴프로그램까지 다운받을필요는 없으니까요^^






설치가 완료되면 위 화면과 같은 실행창이 뜹니다!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네요 ㅎㅎ

광고창이 몇개 보이는데,

무료로 좋은 프로그램을 이용하게해주는데 광고정도는 봐줄 수 있습니다^^

이제 패스트핑 4.0 간단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패스트핑 4.0 사용방법


먼저, 초기설정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왠만하면 초기셋팅이 되어있지만 필요에따라 수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기본설정 : 프로그램 자동실행 / 실행시 팝업실행 / 단축키모드

게임핑설정 : 실행시 게임핑자동 적용

블랙박스 : 단축키(CTRL+SHIFT+F10) 로 게임녹화가능

스크린샷 : 단축키(CTRL+SHIFT+F11) 로 스크린샷 가능


프로그램 자동실행기능으로 컴퓨터를 시작할 때 

자동으로 패스트핑 4.0을 실행하실수도 있고, 단축키모드로 단축키로 프로그램을 작동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기능은 블랙박스와 스크린샷 기능인데요!

게임을 하다가 재밌는 장면이나 녹화하고 싶은 순간이 있다면

위에 적혀있는 단축키로 스크린샷 또는 장면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ㅎㅎ

패스트핑 4.0을 알기전에는 소장하거나 공유하고싶은 장면이 나와도

어쩔 수 없이 추억으로만 남겨뒀었는데,

이제는 재밌는 장면들을 공유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ㅎㅎ








그외에도 메모장이나 네비게이션, 스크린샷 같은 기능들도 많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원하는 설정이 다되셨고 이제 시작만 하면 되는데요!






둥근 STAR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실행이 됩니다 ㅎㅎ







이런창이 뜨면서 자동으로 실행이되는데요!

끄고싶으실 때 STOP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종료되니까

업무나 게임을 다 하셨으면 끄시면됩니다 ㅎㅎ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네요^^






패스트핑 4.0 사용후기도 나름 괜찮네요

이걸하고 암이 나았다는분도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재밌는분이네요




여기까지 패스트핑 4.0 간단한 사용방법과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실행을 해보시고

렉없는 게임과 끊김없는 업무를 쾌적하게 보시길바랍니다!

블로그에 다른 유익한 포스팅들도 많으니까 참고해주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