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 여자친구에게서 케익을 선물받았어요 ㅎㅎ

너무 기분이 좋네요

제가 20살 때 투썸플레이스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일할 때마다 케익을 자주 먹었었거든요

그래서 유난히, 투썸플레이스 케익을 좋아하는데

여자친구가 또 선물을 해주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





예전에는 하얀색 박스였는데,

소지섭인가? 어떤 남자 배우로 홍보모델이 바뀌면서

검은색으로 박스가 변했네요 ㅎㅎ

검은색 박스와 빨간색 리본이 조화가되서

엄청 세련한 느낌을 줍니다 ㅎㅎ





스트로베리 요거트 케익인가 그럴꺼에요 ㅎㅎ

겉에는 눈이 내린 것 처럼 하얗고

속에는 부드러운 빵과 딸기가 있어요 ㅎㅎ

요거트케익이라서 

아무리먹어도 안질리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지금 딸기철이 아닌데도

위에있는 생딸기 정말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완전 만족

이제 케익은 투썸플레이스 케익만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여자친구에게 다시한번 고맙고

앞으로도 잘해줘야겠어요 ㅎㅎ 

누나는 서울에 있고 아버지는 해외출장중이셔서

집에 엄마랑 저밖에 없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틀만에 다먹었네요 ㅋㅋㅋㅋㅋ

한번 먹을 때 반개씩 먹었습니다

또 사러가야지...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화이팅하세요!!

'바보청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순대국밥 한그릇  (0) 2016.05.02
서울상경  (0) 2016.05.01
지루한일상  (0) 2016.04.26
경성대 맛집 스테이크 먹고왔어요!  (0) 2016.04.24
생일  (0) 2016.04.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