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경성대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을 다녀왔어요!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이 때까지 먹은 스테이크중에 가장 맛있었네요ㅠㅠ

파스타는 그럭저럭 했지만,

파스타 안에 들어있는 고기가...정말 대박이었어요 ㅎㅎ

경성대에 위치하고 있는 스테이크 맛집입니다!






전반적인 매장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한 6시30분쯤 갔었는데요!

손님이 별로없었는데,

7시쯤 넘으니까 꽉 찼습니다 ㅎㅎㅎ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9층에 위치하고있어서 그런지 뷰도 너무 좋았구요!

불빛도 은은하니 분위기도좋았네요 ㅎㅎ






먼저, 자리에 앉으면

물하고 소스를 세팅해줍니다 ㅎㅎ

위에 주스는 사과주스인데요!
탄산이 들어있는 주스입니다 

작은 얼음잔도 같이 주는데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ㅎㅎ 사과주스맛은 꿀맛!

스테이크랑 파스타 먹기전에 마시기 딱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소스도 3가지가 있는데,

소금,매콤,바베큐소스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비율이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드디어 스테이크가 나왔네요!

직원분이 오셔서

스테이크 판에있는 버터를 녹여주시면서

시금치를 볶아주십니다 ㅎㅎㅎ

맛은 엄청나게 좋네요ㅠㅠㅠ

마늘도 엄청 맛있게 익었구요 ㅎㅎㅎ

파스타또한 맛있었는데, 

파스타 안에 들어있는 안심이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입에서 녹는다 라는 말은 이 때 쓰는거구나..싶었습니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 먹고싶네요 ㅎㅎㅎ

다음주에 다시 가야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바보청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썸 케익선물받다  (0) 2016.04.30
지루한일상  (0) 2016.04.26
생일  (0) 2016.04.22
태풍오는줄..  (0) 2016.04.18
세상에 쉬운건 없다  (0) 2016.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