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보청춘의 일상

시험기간

rama8 2016. 4. 14. 18:13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이번주는 시험기간이라서 너무 바쁘네요

다음주에 시험인데 제 머릿속에는 여러가지 생각들로 꽉 차있습니다 ㅎㅎ

하고싶은건 너무 많은데, 정리가 안되고

진로에 대해 고민도 많구요

하지만 앞으로의 길은 내가 정하는거기때문에 신중하게 잘 생각해봐야겠습니다 ㅎㅎ




타코야끼를 먹으러 부산대에 갔는데

1평남짓한 매장안에 엄청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네요 ㅎㅎ

사장님이 일본인이라고 하시던데

과연 맛도 전통의 맛? 이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정말 맛있네요 깔끔하고





요즘 대세 치킨이라는 꼬꼬아찌인가

부산에만 있는 지코바같은 치킨이라고하던데 

밥에 양념소스를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이라고 하네요 ㅎㅎ

얼른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일단 시험부터 끝나고!

날씨가 점점 좋아지네요 좋은봄되시고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