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에서 김건모씨 파트를 보면 항상 지름신이 오는 것 같습니다. 매번 색다른 취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드론 을 정말 많이 가지고 있으시더라구요! 오늘은 김건모 드론 종류는 어떤거였는지,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미우새에서 39종류에 다르는 드론을 김건모씨가 가지고 있어서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기는 조금 힘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주 작은 드론이 나왔었는데요! 



▶김건모 미니드론 기종은?




작은 드론을 집 안에서 조종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종은 HLB-802 인데요! 기종도 매우 작고 드론 외부에는 안전커버가 있어서 추락 시에도 튼튼하다고 합니다



HLB-802 가격대는?


최저가로 3만원 후반대에서 4만원대로 형성이 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격도 괜찮고, 크기도 부담이 되지 않아서 입문용 이나 아이들용 드론으로 적합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세계 드론 대회에서 우승을 하면 상금이 3억원 이라고 하는데요! 미우새에서 김건모씨는 앞으로 대회에도 참가를 할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 



김건모 드론 인 HLB-802 는 색상은 2가지이고, 충전기간은 약 25분 정도인데 완충시에는 약 5분에서 6분정도 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4세 이상 이용할 수 있는데, 최대 30미터까지 조종이 가능해서 집 안에서 연습하기에도 좋네요 외부에서는 조금 힘들 것 같기도 합니다 



여기까지 김건모 드론 가격 및 기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39종이나 되는 드론을 다 설명드리기엔 힘들지만, 시간이 된다면 나중에 소개를 해드리고 싶네요. HLB-802 도 구입을 해서 실내에서 연습을 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