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정에서 정수기 많이 사용하시죠. 매달 관리도 해주고, 저렴한 가격에 꺠끗한 물도 마실 수 있어서 저도 8년 전부터 사용해왔는데, 최근에 쿠쿠정수기로 교체를 했습니다. 오늘은 쿠쿠정수기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성능은 좋은데 고객센터에 연결이 조금 힘든게 단점인 것 같습니다. 쿠쿠하면 밥솥이 생각이 나는데, 주 품목이 아니라 그런지 다른 곳을 돌아보니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가지고 계신 것 같네요.



일반적으로 쿠쿠정수기 약정은 의무사용기간이 약 3년이고, 렌탈 총 기간이 5년이라서 3년이 지나면 위약금이 없어집니다. 5년이 지나면 내 소유권으로 넘어오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사용하는 기간 내에 관리나 AS받을 일이 있을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검색포털에 쿠쿠정수기고객센터 라고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 영역에 공식홈페이지가 뜹니다. 파란색 서비스센터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각 지역별로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쿠쿠정수기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8899 평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오후에 전화하기 보다는 오전에 전화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연결이 잘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오전에 통화연결이 잘 되고 대표번호보다는 내 집 주변에 있는 쿠쿠서비스센터 를 검색하셔서 직접 전화하시는게 더 빠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1588-8899 보다는 1577-0010인 쿠쿠전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는 것도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점심 시간 이후에는 연결이 잘 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수십분이 걸려도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AS보다는 신청쪽으로 문의를 하시면 빨리 연결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쿠쿠정수기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전에 문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 보다는 서비스파트 쪽으로 연결을 하시면 빨리 처리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