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취업 정보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 과 채용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무균제제방식의 동물세포 치료제 대량생산을 위해서 품질 좋은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입니다.



공정에 대한 개발부터 바이오 의약품 생산과 관련된 업무들에 대해서는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는데요! 많은 전공자 분들이 선호하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높은 연봉에 복지, 그리고 삼성이라는 네임드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만족감 때문이라죠



우선, 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공고 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오쪽 회사이기 때문에 연구개발직 모집을 주로 하는게 특징입니다. 



바이오의약품에 대한 생산공정운영과 품질관리 및 보증, 엔지니어링 쪽 직무를 담당하게 되는데요! 주로 이공계에서 생명과학이나 화학, 환경관련 학과를 전공하신 분들이 지원을 하시고 또 채용이 됩니다.




근무지는 주로 인천 송도에서 근무를 하는데요! 고졸자는 채용하지 않으며 전문대 이상의 학력을 가지고 있어야 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 자격이 주어집니다. 당연히 병역사항에 대해선 문제가 없어야겠죠. 학점은 4.5점 만점에 3.0 이상의 기준이 있네요



삼성이라고 특별한 채용절차가 있는 것이 아닌, 다른 회사와 같습니다. 지원서를 접수하고 서류전형에 통과를 하면 GSAT를 치고, 면접을 보는데요! 대부분 면접에서 많이 탈락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 에 있어서 인재상은 위 표와 같습니다. 협업과 전문성을 중요시 하는데요, 바이오산업에 있어서는 제품 및 공정에 완벽을 가하여야 하고, 또한 위험한 분야이기 때문에 안정성도 있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입사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 은 5,400만원 정도 입니다. 산업군에서는 66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삼성계열사 답게 평균연봉이 높은 편이고 복지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 지원자격은 위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졸부터 4년제 까지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으며 자격 요건 또한 다릅니다.




여기까지 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과 채용정보 그리고 지원자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