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죽은사람이 살아나는꿈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이불속에 들어가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꿈이 있지만, 가끔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길몽이냐, 흉몽이냐 의견이 다양한데 신한은행 운세 를 토대로 한번 꿈해몽 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하게 해석이 될 수 있지만, 꿈해몽 자체를 100% 반영을 하기 보다는 어느정도 참고를 하는 편이 정신건강에 좋은 것 같습니다. 주로 아침에 검색을 해보는 편인데,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오면 하루가 찝찝하더라구요



1. 죽은 사람과 이야기를 하는 꿈 - 흉몽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대화를 하는 꿈은 몸에 병이 생기거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2. 죽은 사람을 안거나, 부르는 꿈 - 교통사고나 어떠한 사고에 대해 조심 해야합니다. 내가 머지않아 세상을 떠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되고 있는 꿈해몽 입니다


3. 죽은사람이 살아나는꿈 - 시험을 준비했거나, 사업을 구상중일 때 내가 이때까지 노력했던 것들이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지만, 마음먹기에 따라서 극복할 수 있음을 말합니다



4. 죽은 사람의 몸에서 꺼낸 소지품을 가지는 꿈 - 회사원이라면 주변 동료들이나 상사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고 내가 하는 일마다 충분한 대가를 받거나 큰 성과를 거두어 금전적으로 안정되게 됩니다


5. 관에서 죽은사람이 살아나는 꿈 - 멀리서 손님이 집에 방문을 하거나 사업장 , 회사에 방문을 하게 됨을 말하고 있습니다



6. 고인이 나를 데려가는 꿈 - 자신이 머지않아 어떠한 사고 또는 질병으로 죽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7. 화장을 하는데 너무 불길이 쎄서 뜨거움을 느끼는 꿈해몽 - 사업을 하는 분들에게 좋은 꿈 입니다. 큰 금액을 투자 받아서 사업자금을 이용하여 내 사업을 더욱 크게 번창할 수 있음을 말합니다


8. 고인이 다시 살아났다가 다시 죽는 꿈 - 이 꿈은 실제로 복권에 당첨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9. 집안에 고인이 들어오는 꿈 - 어떠한 행사나 잔치에 참석을 하게 되어서 선물을 많이 받거나, 귀한 손님이 집안에 방문하게 되어서 잔치를 준비하게 됨을 말하고 있습니다


10. 피를 흘린 채 죽은 사람을 본 꿈 - 이때까지 노력했던 부분들을 보상받게 되고, 금전적으로 안정적이게 되어서 내가 큰 재물을 관리하게 됩니다



11. 까치가 죽은 사람을 파먹는 꿈 - 내가 하는 사업이나 시험이 성공적인 결과를 가지게 되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게 됩니다. 또한, 집안에는 큰 경사가 생기게 되어서 많은 사람들을 접대하고 초대하게 됩니다


12. 환자가 고인을 만나는 꿈해몽 - 죽은 사람을 보고 꺼려했다면 죽음을 면할 수 있지만, 흉몽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13.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 나를 괴롭히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심적으로 매우 힘들게 됩니다


14. 죽은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해몽 - 매우 건강하게 되고 오랫동안 질병없이 만수무강 하게 됩니다


15. 죽은 사람과 언쟁을 하는 꿈 - 내 신체가 건강하고 오랫동안 살게 됩니다



16. 울면서 고인과 대화하는 꿈 -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서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게 됩니다 또한, 돈을 많이 벌거나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17. 고인이 내 손을 잡고 숲에 들어가는 꿈 - 대인관계가 넓은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교양서적을 읽고 큰 감동을 받게 됩니다. 또한, 정신적으로 매우 편안한 삶을 살 게 되는 꿈해몽 입니다



18. 고인이 나타나서 길을 안내해주는 꿈 - 흉몽으로, 내가 머지 않아서 죽게 됨을 의미합니다


19. 죽은 사람의 유품이 나에게 배달되는 꿈 - 어떠한 일로 내가 TV나 라디오 또는 매스컴에 노출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승진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깁니다


20. 죽은 사람을 목욕 시켜주는 꿈해몽 - 사업을 하고 있다면 승승장구 하게 됩니다. 좋은 성과를 가지게 되어서 금전적으로 안정이 될 수 있으며 좋은 사업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서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또한, 큰 재물을 얻게 되어서 경제적으로 안정된 삶을 살게 됩니다



여기까지 죽은사람이 살아나는꿈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꿈해몽 해석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흉몽과 관련 된 안 좋은 의미도 있지만, 경제적으로나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의미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해석들을 100% 믿기 보다는 어느정도 참고를 하면 더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되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관련 꿈해몽 포스팅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