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어린이날이네요

저는 너무 많이 커버려서 어린이에 속하진 못하지만...

예전이 좋았네요 ㅎㅎ

어린이들 덕분에 쉴 수 있습니다! 야호

오늘은 남포동하고 서면에도 돌아다녔습니다 ㅎㅎ

친구랑 서면에서 점심약속이 있었는데,

스시를 먹으러 nc백화점에 가니 웨이팅이 40분이나...

아무리 맛집이라해도 못기다리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애슐리에 갔습니다 ㅎㅎ





먼저 샤브샤브부터 ㅎㅎ

개인적으로 월남쌈을 너무 좋아해서

월남쌈부터 먹었네요 ㅎㅎ 고기는 품질좋은 소고기라고 합니다

마지막에는 죽까지 

너무 만족스럽네요 ㅎㅎ

친구가 이번에 회사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많은 발전이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야겠죠 덕분에 동기부여를 많이 받았습니다

혼자 앞으로 나아가기가 쓸쓸했는데,

좋은 동반자를 얻게 되어서 기쁘네요





지나가다가 남포동에서 길거리에 3천원하길래

하나샀습니다 ㅎㅎ

엄청 이쁘네요 어버이날 전에 새벽에 꽃시장가서

사와서 제가 직접팔아볼까도 생각중입니다 ㅋㅋㅋ

재밌을 것 같아요

노점을 했던 경험을 떠올려서, 다양한 카피라이팅을 해서

많이 팔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생각만 하지말고 행동으로 실천해야겠습니다

재밌겠네요 어버이날 전날에 후기 남기겠습니다 ㅎㅎ

좋은하루되시고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바보청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조오타  (0) 2016.05.07
월남쌈 샤브샤브 맛있다  (0) 2016.05.06
서면에 새로생긴 떡볶이  (0) 2016.05.05
오랜만에 순대국밥 한그릇  (0) 2016.05.02
서울상경  (0) 2016.0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