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월남쌈을 먹고 왔어요

동래에 위치한 월남쌈 맛집인데,

반년전에 처음 여자친구랑 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달에 한번씩은 계속 가주고있습니다 ㅎㅎ

가격도 런치로 하면 너무 저렴하고

구성도 엄청 다양하고 맛있게나와서 자주가게되네요

무엇보다 소스가 너무 맛있다는점!!




요즘 사진찍는 기술이 조금 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이폰을 사용하고있는데,

액정이 꺠져서 조금 화질이 안좋지만 그래도 봐줄만은 하네요 ㅎㅎ

구성은 고기랑 물, 각종 야채와 육수 소스 3가지 등입니다 

저는 여기서 소스가 너무 맛있는데요!
제일 왼쪽에 있는 소스가 매콤하니 엄청 맛있습니다 ㅎㅎ

고기는 소고기인데, 

대패삼겹살하면 질안좋은 고기라고 생각을 하는데,

전혀아닙니다!!

매우 담백하고 쫄깃쫄깃하네요

그래서 제가 여기 자주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열가지가 넘는 야채들이 있는데,

반은 육수에 넣고 반은 월남쌈에 싸먹는 야채들입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파인애플을 좋아하는데

쌈에 파인애플을 넣어서 싸먹으면

뒷맛이 깔끔하고 은은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주로 오이랑 깻잎 이렇게 조합을 해서 먹습니다

당연히 고기는 3점이상 ㅋㅋㅋㅋㅋ





소고기가 때깔이 좋네요 ㅎㅎ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습니다

런치세트가 만원대니까 

가격대비 너무 맛있고 저렴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갈 것 같습니다 ㅎㅎ

점심 꼭 챙겨드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바보청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아이템 발견  (0) 2016.05.08
날씨조오타  (0) 2016.05.07
어린이날 사람 너무 많네요  (0) 2016.05.05
서면에 새로생긴 떡볶이  (0) 2016.05.05
오랜만에 순대국밥 한그릇  (0) 2016.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