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ㅎㅎ

오늘은 서면에 새로생긴 떡볶이집에 다녀왔습니다

청년들의 떡볶이인가 

가게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여자친구가 소개시켜줘서 갔는데,

비주얼부터 맛까지 또 가격까지 대박이었습니다

먼저 사진으로 보시죠 ㅎㅎ





매장분위기는 이렇습니다

특이한점이 

나무로 된 탁자인데 중간에 전기레인지가 설치되어있더라구요

아기들 불 위험한데,

손도 안데일 것 같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떡볶이는 식으면 맛이없는데,

계속 데워주기때문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차돌박이 떡볶이 모듬인가? 그렇습니다 ㅎㅎ

고기가 매우 맛있고,

떡도 엄청 쫄깃쫄깃하니 맛있습니다 

국물은 말도할수도 없구요 ㅎㅎ

이때까지 제가 먹은 떡볶이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네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웨이팅을 조금 오래했지만 그래도 맛있었기때문에 다 커버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비주얼도 여자분들이 딱 좋아할 스타일이네요^^





그냥 가래떡이 아니라 이렇게 길게 늘어진 떡입니다 ㅎㅎ

직접 가위로 잘라먹으면 되는데,

먹는재미까지 있네요 ㅎㅎ

맛도있고 서비스도좋고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장소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ㅎㅎ

천절한 사장님 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에 또 가야겠네요ㅎㅎ

'바보청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남쌈 샤브샤브 맛있다  (0) 2016.05.06
어린이날 사람 너무 많네요  (0) 2016.05.05
오랜만에 순대국밥 한그릇  (0) 2016.05.02
서울상경  (0) 2016.05.01
투썸 케익선물받다  (0) 2016.04.30
댓글